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9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난 e인데 만나고 싶어서 쉬는날에 뭐해? 물어보면 
나 아무것도 안해.. 집에 있엉 다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알고보니 날 만나고 싶었대 그럼 물어보지! 했는데 
약속 있을 것 같아서 안물어봤대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랄까.. 항상 생각은 하는데.. 그게 쫌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약속이 있어야 나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난 쓰니한테 말한거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약속 없어두 외출 자주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나고는 싶은데 또 만나기 귀찮은게 있달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거의 계모임이야 ㅋㅋㅋ 이번주 평일 하루 주말 하루 2월에 주말 하루 다 계모임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i인데 만나고 싶은 사람한테는 아무것도 안 한다 하고
만나기 귀찮은 사람한테는 온갖핑계를 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속있을까봐 안물어보는거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 먼저 만나자곤 안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2주전에 말해야지 아님 안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항상 약속은 있는데 다 상대들이 만나자고 하는 거ㅋㅋㅋ 먼저는 안 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나랑 연락한 거 아니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I특 약속 죽어도 먼저 잡자는 말 안함
약속 잡아도 파투나면 속으로 좋아함 내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속 있을까봐는 아닐 확률이 높아^^
절대 먼저 만나자고 안해ㅋㅋㅋㅋ
하지만 불러주면 잘나가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ㅋㅋㅋㅋㅋㅋ 저건 걍 빈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e인데도 약속 안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가 딱 내 E친구들이다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연락한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번달 약속 딱 하나 있는데
쉬는 날 친구들 만날까 하다가도 에휴 지금 말하면 다 일정 있어서 담달에 보자 하겠지~ 이러고 말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속 있을까봐는 그냥 빈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약속있을까봐 연락 안 했다 진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가고는 싶은데...내가 먼저 약속잡기는 귀찮아ㅠ 막상 잡히면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0번물어보면 9번 집에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약속 있을까봐 + 내가 딱히 하고싶은게? 없으니까 먼저 약속 잡기가 부담스러울 때 있음ㅋㅋㅋㅋ
뭔가 먹고싶은게 있거나 하고 싶은게 있으면 이거 하러가자! 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만나고는 싶고 만나면 진짜 잘노는데
그 만나기전에 어디서 볼지,몇시에 만날지, 뭘하고 놀지 정하는게 너무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뭔가 보고는 싶은데 괜히 바쁠 것 같고... 나도 뭐랄까 밖에 나가야한다니 썩 안내키고... 근데 놀면 재미있을 것 같긴한데... 나도 잘 모르겠는 아리송한 내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 친구들 완전 이거인거같아… 아리송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집순이 내향인인가봐 ㅋㅋㅋE들은 사람을 만나고싶다로 나가는게 많은데 I는 뭘 하고싶다 (영화/노래방/여행) 이러면 파티원 모집을 하는듯 ㅋㅋㅋ 물론 후자도 혼자서 잘 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친구 입장인뎈ㅋㅋㅋㅋㅋ 걍 귀찮... 약속 잡히면 또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날 생각이 없는 건 아닌데 내가 일 벌리고 싶지 않은 기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막상 상대가 주도해서 약속 잡히고 만나면 재밋게 놈 근데 그 만나서 놀기 직전까지 너무 피곤해 ㅠㅠㅋㅋㅋㅋㅋ 심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만나면 잘 놀긴 하는데 상대방이 먼저 만나자고 해야 나가지 내가 먼저 약속을 잡진 않아 ㅋㅋㅋㅋ
하고 싶은 거 있음 혼자 하는 경우가 많음..친구들 약속 있을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만나고 싶었다는거 뻥일 확률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만나고 싶은데 만나고 싶지 않은이 딱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ㅋㅋㅋㅋㅋㅋ어떻게사는지 궁금은한데 주말마다 바쁘게 약속 그득그득있어서 물어보기 조심스러움ㅠ글고 약속잡히면 나가기 귀찮긴한데 만나기 싫은건 아님ㅋㅋㅋ난 친한친구만나는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약속 있을까바 안물어봤다는거 찐임 ㅋㅋㅋㅋ 나는 진짜 외출하는거 큰맘먹고 물어보는건데 그 때 안된다구 하면 뭔가 혼자 힝구됨...칭구가 원래 약속 많은 스탈이면 혹시 나땜에 일정 복잡해지거나 약속 늘어날까바 (i가 가장 두려워하는 상황 ㅋㅋㅋㅋ) 안물어봤을 수 있음 충분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