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e인데 만나고 싶어서 쉬는날에 뭐해? 물어보면
나 아무것도 안해.. 집에 있엉 다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알고보니 날 만나고 싶었대 그럼 물어보지! 했는데
약속 있을 것 같아서 안물어봤대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난 e인데 만나고 싶어서 쉬는날에 뭐해? 물어보면 나 아무것도 안해.. 집에 있엉 다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알고보니 날 만나고 싶었대 그럼 물어보지! 했는데 약속 있을 것 같아서 안물어봤대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