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카드 재발급 받으러 왔는데 벌써 한 시간 기다렸는데 내 앞에 30명 가까이 남음ㅎ...
아니 저번에 하나은행 갔다가 30분만에 되길래 요즘엔 사람들이 은행 안 와서 빠른가보다 하고 국민도 그럴 줄 알았는뎈ㅋㅋㅋ큐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보안카드 재발급 받으러 왔는데 벌써 한 시간 기다렸는데 내 앞에 30명 가까이 남음ㅎ... 아니 저번에 하나은행 갔다가 30분만에 되길래 요즘엔 사람들이 은행 안 와서 빠른가보다 하고 국민도 그럴 줄 알았는뎈ㅋㅋㅋ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