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3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야 abc도 모르는 정도는 아니고 기본 문법을 어느정도는 알지만 아직 부족해서 해커스 토익스타트 사서 요즘 매일매일 하고 있어.. 내가 사실 편입 생각이 있기도 하고.. 토익은 진짜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기준을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2~3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 몇등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등급 꾸준히 나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달은 잡아야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단기로는 800점 바라지 않아 ..! 우선 알겠어 정말 꾸준히 해야겠구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00은 2달 안에 무조건 나오는데 800900사이가 보통 고비라 3개월은 잡아야할 것 같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일 꾸준히하면 3개월 이내로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3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3-4개월 걸렸어..ㅋㅋ
그냥 다 너무 어려워서 조금씩 꾸준히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그래도 결론은 올린거 아니야 ..?!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하면서 느끼는건데 일단 꾸준히만 하면 토익은 6개월안에 고득점은 무조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 나 진챠 .. 편입을 위해서라도.. 도전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정형이 뭐야?
0:56 l 조회 1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4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
0:56 l 조회 4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3
0:55 l 조회 11
01년생이 05년생 만나면1
0:55 l 조회 13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
0:55 l 조회 7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3
0:54 l 조회 26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27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24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2
0:53 l 조회 25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11
0:53 l 조회 13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1
0:53 l 조회 16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4
0:53 l 조회 5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8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28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7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7
0:52 l 조회 20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10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4
0:52 l 조회 14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2
0:5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