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야 abc도 모르는 정도는 아니고 기본 문법을 어느정도는 알지만 아직 부족해서 해커스 토익스타트 사서 요즘 매일매일 하고 있어.. 내가 사실 편입 생각이 있기도 하고.. 토익은 진짜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기준을 잘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야 abc도 모르는 정도는 아니고 기본 문법을 어느정도는 알지만 아직 부족해서 해커스 토익스타트 사서 요즘 매일매일 하고 있어.. 내가 사실 편입 생각이 있기도 하고.. 토익은 진짜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기준을 잘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