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혼자 냅두고
애기가 먼저 강아지 때리고 괴롭힌 건데 강아지가 하지말라고 으르릉 하면 강아지한테 손찌검 함
그리고 애 낳고나서 강아지 눈 주변에 피부병 걸려서 털 빠지고 털관리 1도 안 되고 탈모 생기고
애 낳기 전이랑 상태 딴판 됨.. 진짜 불쌍해 애 태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얘 없었으면 지금의 자기도 없었다면서 끼고 살더니만 ...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맨날 혼자 냅두고 애기가 먼저 강아지 때리고 괴롭힌 건데 강아지가 하지말라고 으르릉 하면 강아지한테 손찌검 함 그리고 애 낳고나서 강아지 눈 주변에 피부병 걸려서 털 빠지고 털관리 1도 안 되고 탈모 생기고 애 낳기 전이랑 상태 딴판 됨.. 진짜 불쌍해 애 태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얘 없었으면 지금의 자기도 없었다면서 끼고 살더니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