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3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맨날 혼자 냅두고
애기가 먼저 강아지 때리고 괴롭힌 건데 강아지가 하지말라고 으르릉 하면 강아지한테 손찌검 함
그리고 애 낳고나서 강아지 눈 주변에 피부병 걸려서 털 빠지고 털관리 1도 안 되고 탈모 생기고
애 낳기 전이랑 상태 딴판 됨.. 진짜 불쌍해 애 태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얘 없었으면 지금의 자기도 없었다면서 끼고 살더니만 ...
대표 사진
익인1
저러다가 강아지 유기 시킬까봐 무섭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심으로 불쌍해 .. 남의 가정에 이런저런 말 얹기 싫은데 오늘 인스스에 강아지랑 애 사진 같이 올라왔는데 애는 ㄹㅇ 삐까뻔쩍 비싼 옷 입혀놓고 강아지는 털 듬성듬성 눈가에 털 다 빠져있고 최소한의 관리도 안 된 모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신혼부부는 반려동물 안키우는게,,정답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격적인 건 결혼 5-6년 전부터 키우던 애라는 거... 원랜 어딜 가나 델고 다니고 거의 끼고 살다시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좀,,, 인류애 상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생기면 다 부모집에 보내버리는거.. 참 개만 불쌍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다 친정집에보내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는 불쌍하지만 자식낳으면 어쩔수 없지.. 내 자식이 우선이니까 차라리 잘 돌봐 줄 수 있는곳으로 보내는게 강아지한테도 좋을듯…그래도 애낳을거면 강아지는 안키우는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당연히 동물보다 인간이 우선이라는 주의라 애보다 우선으로 챙겨야 된다는 생각은 절대 없거든? 근데 적어도 ,, 본인 선택으로 데려온 생명이면 그렇게 내팽겨치듯 방치하지는 말아야지 라는 생각 ㅜ 강아지 7-8년씩 키우면 감정 다 느끼고 할텐데 남한테 보내나 본인이 데리고 있으면서 방치하나 책임감 없는 건 매한가지 같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맞지 수년을 그렇게 애지중지 키웠으면 직접 낳지 않았을뿐이지 아들이고 딸일텐데, 그런 가족을 버린거나 마찬가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책임감 없는 행동 맞지 ㅠㅠ 울집 강쥐도 그렇게 파양되서 와서 알어 ㅠㅠ 그래서 애초에 애 낳을 생각있으면 강아지 키우면 안된다 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애 낳을생각있는 부부한테는 안보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데리고닜고 애기 통잠잘때 되면 여유 생겨서 다시 잘 돌봐줄거라는 희망이라도 있지 내 지인은 그냥 파양하더라ㅋㅋㅋ 말은 더 좋은환경에서 클수있게 좋은집 찾아서 보냈다고 가는날 펑펑 울었다고 하는데 진짜ㅎ 아무말도 안해줌
심지어 애기 낳고나 출산 임박해서도 아니고 임신 알자마자 바로 보내버려서 진짜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유기견 입양 보낼 때 신혼부부나 출산 예정 있거나 애기 어린 집에는 입양 웬만하면 안 보내는 거임 근데 또 이런 사람들은 입양 조건 까다롭다고 펫샵 가서 사고 방치나 유기 엔딩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거 레알 현실이다..ㅋㅋㅋㅋㅋㅋㅋ 펫샵에서 사버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 계획 있으면 차라리 입양 하지 마라 진심 생각 없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진짜 인류애상실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강형욱이 그랬잖아 신혼부부는 입양 안 했음 좋겠다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내 친구도 애기랑 접촉 못하게 가드 설치하고 가둬서 키우더라.. 그 전엔 그 강아지 보러 자주 갔었는데 이젠 아기 본다고 가면 항상 가드 뒤에서 짖고있음 ㅜ 안쓰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 당연히 애가 1순위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건데 근데 또 그 환경 속에서도 강아지를 진짜 가족의 일원처럼, 아기한테도 강아지 괴롭히지 말라고 똑똑히 일러주고 잘 어우러지게 교육하는 부모들도 있는 반면에 그렇지 않은 부모들(방치 루트)이 생각보다 주변에 흔하게 보여서 .. ㅎ 불쌍해 ㅎ 생각해보니까 강아지 두 마리 키우다가 결혼하자마자 한 마리 입양 보낸 친구도 생각나넹 다들 결혼하면 가족처럼 키우던 반려동물도 다 번거롭고 뒷전 되나봐ㅎ.. 진짜 인류애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시가 뭐가 우스워? 정당하게 시험치고 들어온건데
14:36 l 조회 1
하닉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14:36 l 조회 1
유제품 끊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14:36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보러가는 ISFP 있으면 손들어봐
14:36 l 조회 1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14:35 l 조회 9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4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20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1
14:35 l 조회 6
하닉 어제 260에 주차하고 개후회했는데1
14:35 l 조회 29
하이닉스 진짜 미쳤는데?2
14:35 l 조회 33
면접 개망했다2
14:34 l 조회 16
내가 해보고 싶은 일 두가지
14:34 l 조회 6
300에 주차하자
14:34 l 조회 16
엽떡 살안찌게 먹는법 발견함(정말 넘 당연한 방법입니다) 1
14:34 l 조회 23
박지성 답답하면 본인이 뛰셨어야죠2
14:34 l 조회 32
몇달전에 인티에 하이닉스 300된다고항때 나보고 주식의 주자도 모르먄서 저능한 소리 한다고했던애야
14:34 l 조회 31
아 언니랑 어디 장거리가는데 잠들었음 근데 언니가 자꾸 심야 괴담회 레전드 틀어줘 이래서 깼거든2
14:34 l 조회 14
스퀘어는 언제 오르나........
14:34 l 조회 8
1000만원 있으면2
14:34 l 조회 19
대학 정시로 들어왔다고 부심 부리는 거 웃기네ㅋㅋ4
14: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