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3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부부 둘 다 아는 사이인데 
청첩장도 모바일로 받았거든 
꼭 와달라해서 그래도 좋은 맘으로 30냈고 
난 일정이 있어서 밥도 안먹었는데 
식 끝나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 한달 지났는데 
진찌 너무란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엥 미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극혐이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도랏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너무한거 아니냐? 손절칠 각오로 한마디 해 결혼식하고 어케 아무소식도 없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예의 어디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씨 30만원으로 사람 걸렀네 걍 똥 밟았다고 생각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차단헤버려 그리고 겹지인 있으면 소뭄 퍼트리셈 ㅠ괘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먼저 연락해 볼 듯
장난하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너무한데 둘 다 아는 사인데 이건 손절해도 할 말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끝나고라도 밥 사야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르는척 물어보면 안돼?아방수로..
결혼 잘 끝났어? 축의금 많이 못해서 미안~ㅠ
이런식으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하지않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면 그냥 아냐 많이 못하긴~잘끝났지ㅎㅎ 이런식으로 얘기 끝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50냈는데 나도똑같아ㅠ 그냥 맘비우고 잊어버리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 월급 200인데 나한테 진짜 큰돈이구 좋은 맘으로 한건데 너무해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월급 200대 초반임ㅠ 이렇게 배워가나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효ㅠㅜ 익인이도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시간되는날 말하면서 만나자길래 (평일 오후) 나는 직장인이라 어려울거같다니까 그냥 모바일로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원래 식 끝나고 결혼식 와 준거 감사하다고 연락 다 돌려??
그것도 일이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약간 기본이야 그냥 단체 문자 돌린다 생각하면서 기본 연락 보내고 답례품도 주거나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고 보니 나도 연락 한 번도 못 받았던 것 같네
친한 친구들 빼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사실 이상한거야 내 결혼식 축하해주러 멀리까지 와줘서 고마워 밥 맛있게 먹었어? < 정도 내용이 담긴 문자는 신혼여행 끝나고 돌리는게 일반적이긴 해... ^_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따로 만나서 답례품 주고 그러면 안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모바일 인사 뭐 돈 드는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경조사 와준분들 다 연락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조사 오면 기본으로 돌려야 됨
하다못해 카톡이라도 해야 됨
연락 일절없으면... 정말... 욕 먹는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멋지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원래 방명록 보고나서 전부 연락 다 돌리지않나??? 나 결혼식 갈때마다 연락 안받은적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연락안받은 인간있음ㅋㅋ 걘 진짜 인성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결혼식 이후로 3년이 지났고 여전히 연락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그래서 연락끊긴지 4년만에 연락왔어도 좋은 추억이 있었으니까 지방에서 올라갔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난 나만 연락못받았나싶어서 동네 친구들 다 물어보니까 걔네도 똑같더라 ㅋㅋ 서울올라가더니 연락 뚝 끊어놓고 오랜만에 톡와서 좋았는데ㅜ 애가 변한건지 원래그랬는데 내가 몰랐던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그런듯ㅠ 그나마 나랑 동네친구들 기본만큼 축의해서 다행ㅋㅋ ㅠ ㄹㅇ반면교사삼았잖아.. 난 저러지말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장례식 부조금 30만원했는데 그런ㄱㆍㅑ없더라^^ 그이후로 기본금만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했당
18:39 l 조회 1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1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
18:39 l 조회 1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
18:39 l 조회 1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8:39 l 조회 1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1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1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18:39 l 조회 2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2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2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2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2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1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9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6
공식 누이 너무 못생겼어...... 오타쿠들아 너네 못생긴 누이 사?
18:38 l 조회 3
직장인들아 연차 안쓰고 주말에 1박2일 국내여행 넘 힘들까..?5
18:38 l 조회 13
나 몇년생인지 맞춰봐3
18:38 l 조회 7
서울 30년 된 아파트 vs 지방 신축3
18:37 l 조회 5
바깥은 안 더운데 내 방은 더우면 에어컨 틀까..1
18:3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