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둘 다 아는 사이인데
청첩장도 모바일로 받았거든
꼭 와달라해서 그래도 좋은 맘으로 30냈고
난 일정이 있어서 밥도 안먹었는데
식 끝나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 한달 지났는데
진찌 너무란거 아닌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부부 둘 다 아는 사이인데 청첩장도 모바일로 받았거든 꼭 와달라해서 그래도 좋은 맘으로 30냈고 난 일정이 있어서 밥도 안먹었는데 식 끝나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 한달 지났는데 진찌 너무란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