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4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카페 알바 벌써 2년차
건물 공용 화장실 비번 왜 잠궈놨냐고 나한테 10분동안 쌍욕하면서 쥐.랄 하는 손님
혼자 10시간 일하고 잠깐 밥 먹으려고 창고 들어가있었더니 알바가 일은 안하고 창고에만 쳐박혀있다고 컴플레인 거는 손님
인사 씹고 말 무시하고 지 나이 많다고 보자마자 반말 쳐하고 음료 맛 없다고는 기본이고 그와중에 cctv 감시하면서 닥달하는 사장은 덤
진짜 이제 탈모올 거 같은데 간호사든 뭐든 다른 서비스직 오래 하시는 분들 존경함 진짜 ㅋㅋㅋㅋ ㅠㅠ

그래도 덕분에 멘탈은 개.강해졌다 고맙다 진상샛.기드라;

대표 사진
익인1
스파브랜드 2년차 조용히 공감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 애가 신고 누래져서 냄새 게쩌는 양말도 환불하러오는게 ㄹㅇ대환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왜그러규사는지 대체 이해가안됨진짜;ㅠㅠ 못배워.먹은사람들 진짜 너무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촤,,,근데 갠적으로 알바 이거저거 다해보고 나니까 식음료쪽이 ㄹㅇ 진상지려,,,옷가게는 그래도 그정도까지는 이닌데 식음료는 진짜 기본적으로 하대하는 마인드를 까는 사람 진짜 많다고 느꼈음 편의점도 그랗고,, 쓴이도 정말 고생많다 휴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ㅠㅠ 내가 카페랑 학원 알바만 쭉 해왔어서 그런지 다른 업종이랑 차이는 크게 몰랐었는데 확실히 학원에선 선생님 소리 들으면서 일하다가 카페 알바 하면 손님들이 하대하는 느낌이 강해서 진짜 스트레스 심하더라고 ㅠㅠ 고마워 ㅠ 그래서 나는 이제 곧 그만둔다!!! 댓쓰니도 힘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진짜 오래하지말어,,,나는 아예 본사소속이라 직장이 되어바려서 쉽게 탈출도 못한다ㅋㅋㅜㅜㅜ 탈서비스직 해~.ᐟ.ᐟ.ᐟ.ᐟ.ᐟ.ᐟ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
13:27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
13:26 l 조회 5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
13:26 l 조회 8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8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6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1
13:26 l 조회 4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6
13:24 l 조회 51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2
13:24 l 조회 10
나 변비일까..?🥹4
13:24 l 조회 12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31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6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2
골반 있?없? (봐쥴랭🥺🥺👉🏻👈🏻) 10
13:23 l 조회 47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3
13:22 l 조회 2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8
런닝 나가말아?10
13:21 l 조회 27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4
13: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