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5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사정상 거리가 너무 멀어서 만날수가 없는애라
카톡으로 길게 ~~했어야했는데 내가 그러질못했다 미안하다라고 진심으로 사과했는데
이틀째 카톡 안봄... 참고로 20대 후반임
걔가 앞으로 나도 니 생일 축하 안해줄거라고 하긴 했는데 솔직히 난 상관 없거든 ㅠ ..그래도 친구가 서운해하는건 이해해
근데 사과도 안받고 연락도 안받을 일인가 싶어 솔직히... 일부러 걔 생일 씹고 축하안해줘야지~ 한게 아니라 현생이 바빠서 그런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랑 우리엄마랑 비슷하네 나도 쓰니 입장이었던 적 있어서 공감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일 축하하는거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나보다... 하려고 ㅋㅋ ㅠ 화 풀리면 연락 받거나 아니면 손절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맘이지 뭐... 친구는 네 생일에 신경 많이 써줬으면 그럴 수도 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거창하게 막 선물 챙겨주고 이런게 아니라 당일 열두시 땡 하면 생일축하해~ 해주길 바란듯.. 그렇다고 걔도 딱히 내생일에 뭘 엄청 챙겨주고 파티해주고 이런건 아니고 축하한다고 말 나누는게 다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당일축하 했줬는데 12시에 축하 안 해줬다고 저러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당일 축하 못해줌 ㅠ 걔가 본인입으로 왜 내 생일 축하 안해주냐 해서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뭐 큰 거 바란 거 아닌데 그것도 못 받으니까 서운했나봄 사과했으면 그냥 냅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223 06.21 22:1333275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180 9:0121980 2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177 8:3418607 0
야구/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84 06.21 20:2914119 0
KIA/장터이번주 위닝위닝인 기념 무지가 쏘는 이벤트🥰61 06.21 20:28841 0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36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