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통신사 가족결합으로 요금할인 받아서 쓰고있는데
이번에 폰 바꾸려고 하거든? 지금폰은 자급제 아님
자급제도 어차피 유심 바꿔서 끼면 새폰에 가족결합은 그대로 유지 되는거라 상관은 없는걸로 아는데
통신사폰이 아니라서 할인률이 좀 더 안좋나...? 이걸 잘 모르겠어
아님 자급제+가족결합 유지도 그냥 무난한건가
알뜰로 갈 생각은 아예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통신사 가족결합으로 요금할인 받아서 쓰고있는데 이번에 폰 바꾸려고 하거든? 지금폰은 자급제 아님 자급제도 어차피 유심 바꿔서 끼면 새폰에 가족결합은 그대로 유지 되는거라 상관은 없는걸로 아는데 통신사폰이 아니라서 할인률이 좀 더 안좋나...? 이걸 잘 모르겠어 아님 자급제+가족결합 유지도 그냥 무난한건가 알뜰로 갈 생각은 아예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