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5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통신사 가족결합으로 요금할인 받아서 쓰고있는데

이번에 폰 바꾸려고 하거든? 지금폰은 자급제 아님

자급제도 어차피 유심 바꿔서 끼면 새폰에 가족결합은 그대로 유지 되는거라 상관은 없는걸로 아는데

통신사폰이 아니라서 할인률이 좀 더 안좋나...? 이걸 잘 모르겠어

아님 자급제+가족결합 유지도 그냥 무난한건가

알뜰로 갈 생각은 아예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결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kt 30년 장기고객인가 그거인걸로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통신사로 개통해 skt는 그게 더 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성센터가서 해도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너 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sk는 그게 더 싸구나 난 이번에 처음으로 자급제 함 사보려고 했는데..24일날 가는거 생각해봐야겠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25 나오는거 살거면 자급제 사공 삼성은 신제품 사는거 아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25 사려고 하는건데 이건 또 자급제야?ㅋㅋㅋㅋ나 25 살 생각이거든 왜 신제품은 사는거 아닌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전예약으로 사면 호구입니당 -통신사 직원
그리고 온가족 할인이면 걍 skt로 개통하는게 나음
사전예약 할거면 할인 별로 없으니까 자급제가 나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가족결합 있다는 전제하에
사전예약때 구매-자급제
사전예약 지나서 구매-대리점
온가족 할인이면 skt 개통-대리점 말하는건가? 대충 이해했어! 친절익덕에 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급제 아니어도 유지되는 결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신사 폰 아니라고 할인율 떨어지는 건 아닌데 가족 중에 대표회선의 요금제가 낮아지면 할인율도 같이 떨어지는 걸로 알고 있어 (kt)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대표 아니고 아마 엄마가 대표인걸로 알아 아빠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똑같은 거로 알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똑같아?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알뜰 안쓸거면 대리점가서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급제 처음 사보려니까 얼덜덜하다 뭐가 정답인지도 몰랐는데 익들이 많이 알려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인율 보고 자급제로 사도 ㄱㅊ음 우리집도 skt 장기인데 할인율 보니까 자급제가 더 좋아서 싹 다 자급제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그럼 다시 자급제 할인율 봐서 결정해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경우는 진짜 낮은 요금제 써서 그럴듯? 데이터 진짜 안쓰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정리해줄게
사전예약 할거면 자급제로 사(25+30%할인 유지)
근데 사전예약은 왜 하는데? 512기가가 필요한거 아니면 비싼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랑 커뮤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사전예약때가 제일 저렴하다 그런 얘기가 있어가지구..나 노말로 512 살 생각이긴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ㅋㅋㅋㅋㅋㅋ제일 싼건 신제품 나오기 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제품이라고 하면 26아냐? 나 25 살 생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요금제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0청년43 요거 쓰고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24일에 가서 자급제랑 비교해달라 그래
어차피 사전예약에는 선약으로 개통해서 자급제로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마자 나 지금도 선약 1년씩 연장해서 쓰고있던 참이라 이번에도 하려고..폰 하나 사는데 뭐가 되게 복잡하고 많다ㅋㅋㅋ댓글 계속 달아줘서 고마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늘 쉬는날이라ㅋㅋㅋㅋㅋ 새폰으로 잘 바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럭키하다 너가 쉬는날에 내가 딱 이런 질문을 올려서 답을 받다니..좋은하루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1
22:14 l 조회 8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
22:14 l 조회 3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3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1
22:14 l 조회 6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
22:14 l 조회 6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
22:13 l 조회 2
전임자가 인계서 엉망진창으로 해놔서 고생중인데
22:13 l 조회 5
근데 스님들도 고기 먹나?
22:13 l 조회 7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2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5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2
22:12 l 조회 6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8
근로장려금 나온익들 얼마나왓음?2
22:12 l 조회 7
난 무조건 애인이랑 여름에는 호캉스만함3
22:12 l 조회 19
트위터 계정 새로만들면 무조건 서치밴이야???????????!2
22:12 l 조회 6
내 그릇 미감 어때 40
22:11 l 조회 32
근데 왜 드라마에서 럽라 이어지면 재미없어진다하잖아1
22:11 l 조회 12
서울은 확실히 결혼 늦게하거나 비혼도 꽤있어?3
22:11 l 조회 8
일경험 인턴 면접 뭐입어야해ㅠ???3
22:11 l 조회 4
다들 릴스에 뜨는 네네치킨 고강점 앎???
22: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