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6살인데 아직 부모님이랑 살고있거든
근데 진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고 그냥 너무 사는 환경이 숨막혀서…
자취 진짜 여러번 생각해봤는데 금전적으로 조금 빠듯해서 매번 망설였거나 번복했거든 결정을 ㅠ
근데 돈이 좀 빠듯하더라도 그냥 정신겅간을 위해 나가는게 좋은걸까..? ㅜㅜ
비슷한 사람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 26살인데 아직 부모님이랑 살고있거든 근데 진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고 그냥 너무 사는 환경이 숨막혀서… 자취 진짜 여러번 생각해봤는데 금전적으로 조금 빠듯해서 매번 망설였거나 번복했거든 결정을 ㅠ 근데 돈이 좀 빠듯하더라도 그냥 정신겅간을 위해 나가는게 좋은걸까..? ㅜㅜ 비슷한 사람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