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8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인티에서 쌍수 했나 안했나 물어보는 글 보면 안한 사람한테 무조건 했다고 하는 글 개많던데

걍 우리나라에 쌍수한 사람들이 하도 많으니까 찍어서 맞추는 게 많은거지 했는지 안했는지 정확히 알고 맞추는 건 딱히 아닌 듯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수술 한지 몇 개월 안됐거나 아웃라인으로 진하게 한 경우는 그렇겠지 근데 내가 말한 건 쌍수는 무조건 다 티난다는 사람들 말하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라인은 구분 잘 못하겠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물이 진짜 티 많이 나긴하는데 사진은 헷갈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연유쌍인 사람들이 주변에서 쌍수 의심 받는다는 거 보면 딱히 그것도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될수록 티가 안나는듯해
근데 연예인처럼 무리하게 하면 티는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오래되면 진짜 얇아지고 속쌍처럼 되는 경우 많아서 티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져 다 티나는건 확실히 아냐..인아웃~아웃인애들은 진짜 티 많이 나는데 인라인인 애들은 ㄹㅇ걍 자연같은 애들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심 엄마 배에서 나올때부터 있었는데 쌍수했냐는 소리 백번 들음 ㅋㅋㅋㅋ 차이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걍 쌍꺼풀 있으면 무조건 의심하던데 우리나라엔 자연인 경우가 흔한 건 아니니까 맞출 확률이 높긴 하겠지 근데 그걸로 자기가 쌍수한 걸 다 알아보는 걸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어렸을때부터 쌍수했냐는 말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인데 겠냐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나돜ㅋㅋㅋㅋㅋㅋ 중고딩때 귀에 피나도록 들음 쌍커풀 있네-> 쌍수했네 이거임 ㅋㅋㅋㅋ 걍 구분못하는데 찍어맞히는게 8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자연유쌍인데 의심받아ㅠㅠㅠ 아 애기때 사진 보여줘야 믿으시겠냐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의심이아니라 티가 뽝..나는 사람들이 많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수술 한지 몇 개월 안됐거나 아웃라인으로 진하게 한 경우는 그렇겠지 근데 내가 말한 건 쌍수는 무조건 다 티난다는 사람들 말하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제는 구분을 잘 못하겠음 아웃라인이라고 다 티나는 것도 아님
수술방식이 날로 발전해서 옛날 방식처럼 깊게 고정 안 함
자연 쌍꺼풀 가진 애들 중에 눈 감으면 선 있거나 쌍꺼풀 자체가 튼튼하고 진하게 태어난 케이스가 있음 얘네는 오열해도 안 풀리더라 첫인상만 보고 수술했죠? 물어보는 사람 꽤 있기도 학ㅎ
자연 애들 억울할 거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진짜 모르겠음.. 다 자연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다 했다 그래서 놀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아웃으로 한지 8년됐는데 아무도 못알아봄ㅋㅋㅋㅋㅜㅜ 했다고 해도 안 믿음 어그로끄는 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그리고 굳이 다른사람 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것도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티나는건 아닌데 비교적 최근에 했거나 절개했으면 실물로 봤을때 티나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 일단 난 살성 안좋아서 티나는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게 진짜 자연인데도 쌍수한거 같이보이는 애들이 있고 그래서 헷갈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진짜 모르긴 하더라...ㅋㅋㅋㅋㅋ
썽커풀 나중에 없어져도 상관없으니까 속상처럼 최대한 얇고 자연스럽게 해달라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속쌍은 ㄹㅇ 자연스럽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은 진짜 몰라 걍 자연쌍꺼풀이 흔치 않으니 쌍꺼풀 있으면 다 쌍수라고 의심하고 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인티에서 쌍수는 티 다난다고 하는데 진짜 알고 맞추는 게 아니라 걍 한 사람들이 엄청엄청 많아서 맞춘 확률이 높아진 것 뿐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눈은 누가봐도 쌍수한 눈이라서 다들 알아볼듯 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쌍수 1년 뒤면 한지 티 안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쌍수에 앞트임 했는데, 눈 쌍수 좀 해야겠다는 소리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너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나도 개찐해서 어릴때 부터 지금까지 쌍수 했냐고 많이 물어봄… 근데 그 나이에 하겠냐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진은 원래 잘 티 안나.. 실물이랑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연쌍수인 사람들 현실에서 쌍수 의심받는 거 보면 사진의 문제는 딱히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그랭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을 왤케 못 하지...
21:47 l 조회 1
옷색좀 골라쥬...
21:47 l 조회 1
생리 턱드름 저주야 뭐야
21:46 l 조회 3
진짜 친한 친구가 계속 인스타로 정치글 올림
21:46 l 조회 5
내 얘기 전한 친구 111222
21:46 l 조회 5
편의점에서 며칠 전에 젤리류 사먹고 그거 또 사려고 가니까 유통기한 지났더라고
21:46 l 조회 9
오늘 서울 날씨 어때?1
21:46 l 조회 4
안경점에 렌즈 주문해놨고 아직 안들어왔는데 ㅜㅜ
21:46 l 조회 5
서양권에서 직장생활하는 애들아... 인종+성차별 유리천장 느껴?
21:45 l 조회 10
앗ㅅ 십 모르거 카톡사진 눌럿어1
21:45 l 조회 15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1
21:45 l 조회 7
두근두근타운 다들 이번 전시회 물뿌리게 뽑았어?
21:45 l 조회 3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2
21:45 l 조회 14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3
21:45 l 조회 19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7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8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3
21:44 l 조회 29
재선거 집회에서3
21:44 l 조회 14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21:44 l 조회 6
닭도리탕 먹어 말아?8
21: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