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면접봤는데 내 옆에 지원자 24이었거든
이력서 보고 맘에 들어서 뽑았으면서 이력서 내용 하나하나 지적하고 이런식으로 적으면 안된다고 훈수까지ㅋㅋ어리다고 일은 하겠냐고 무시하고ㅋㅋㅋ 저럴거면 왜부른건지 모르겠음 끝나고 집갈때 표정 진짜 안좋던데 내가 다 짜증난다
지가 사장이라도 된줄아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면접봤는데 내 옆에 지원자 24이었거든 이력서 보고 맘에 들어서 뽑았으면서 이력서 내용 하나하나 지적하고 이런식으로 적으면 안된다고 훈수까지ㅋㅋ어리다고 일은 하겠냐고 무시하고ㅋㅋㅋ 저럴거면 왜부른건지 모르겠음 끝나고 집갈때 표정 진짜 안좋던데 내가 다 짜증난다 지가 사장이라도 된줄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