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주사 뭔지 알아?
난 어느정도 마시면 바로 토하고 그래서 필름 끊겨본 적도 없고 내 주사가 뭔지도 모름
친구들 중에 내가 제일 못마시는데 나중에 보면 나 혼자 제정신이라 내가 애들 택시 태워서 보내고 그래
좋아해야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본인 주사 뭔지 알아? 난 어느정도 마시면 바로 토하고 그래서 필름 끊겨본 적도 없고 내 주사가 뭔지도 모름 친구들 중에 내가 제일 못마시는데 나중에 보면 나 혼자 제정신이라 내가 애들 택시 태워서 보내고 그래 좋아해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