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이럼 나같읃 사람?? 한 7년넘음
입시도 원하는 대학 갈것같은데 ㅅ기분 똥이야
22살이고 친한친구랑 놀아도 똥이고
가족이랃 있어도 똥이고
맛있는거멋어도 똥이고
상받아도 똥이고
다 똥밭이네 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몇년째 이럼 나같읃 사람?? 한 7년넘음 입시도 원하는 대학 갈것같은데 ㅅ기분 똥이야 22살이고 친한친구랑 놀아도 똥이고 가족이랃 있어도 똥이고 맛있는거멋어도 똥이고 상받아도 똥이고 다 똥밭이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