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연애하고싶다는 생각을 딱히 안해본거같아서 궁금함걍 이사람이 좋아서 가까이지내고 싶다 저사람이랑 사귀고싶다 이런느낌 들면 사귀는 편인데연애를 하고싶어서 사람을 사귀는 느낌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