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애견미용사 거든 같이 키우는 반려견 (비숑 )미용시키는거 힘든건 아니까 내가 7만원 줬거든 근데 엄마한테 내가 돈 준거 말 안했는지 엄마도 10만원 줬대 근데 양심 없게 다 받았음 .. 너무 양심없네 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여동생이 애견미용사 거든 같이 키우는 반려견 (비숑 )미용시키는거 힘든건 아니까 내가 7만원 줬거든 근데 엄마한테 내가 돈 준거 말 안했는지 엄마도 10만원 줬대 근데 양심 없게 다 받았음 .. 너무 양심없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