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동생에 대한 애정이 많이 없던건가 싶지만 ㅠㅠ..
애기가 다 그렇지만 하루 종일 내내 울고 떼쓰고 투정부리고
말 안듣고 하지 말라는거 하고 걍 꼴 뵈기 싫었음
하 진짜 잘 때 집 떠나가라 우는 그 갓난 애 우는 소리
너무 싫어 나는 진짜 애랑 안 맞는듯.. 애 낳을 생각도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동생에 대한 애정이 많이 없던건가 싶지만 ㅠㅠ.. 애기가 다 그렇지만 하루 종일 내내 울고 떼쓰고 투정부리고 말 안듣고 하지 말라는거 하고 걍 꼴 뵈기 싫었음 하 진짜 잘 때 집 떠나가라 우는 그 갓난 애 우는 소리 너무 싫어 나는 진짜 애랑 안 맞는듯.. 애 낳을 생각도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