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얘는 장투해도 될듯♥︎ 

대표 사진
개미1
얼마에 잡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4428!!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얼마에 잡았는지 나도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위에!‘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 잘잡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익 베리파이미 들고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니 계속 지켜보다가 못잡았는데 ㅠㅠ 언제 들가야될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음…누가 인티에 추천해서…단타 칠 가능성 맞으니깐 4천원대로 내려오면 그때 사는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맞아 일단 4천원대로 내려오면 사려고 기다리고있어ㅜ 안내려오면 못 사는거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엉ㅠㅠㅜ내 글 위에 바로 누가 추천했네….😓😓 저러면 또 몰려올 가능성두 있어…흙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아..저 글 베리파이미였어? ㅋㅋㅋㅋ 몰랐네 아 나 인티추천 주식은 안 사는데....ㅋㅋㅋㅋㅋㅋ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댓글 달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나도 빼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인티에서 추천해주는 건 꼭..말이 많더라고ㅋㅋㅋㅠ(스코피어스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직도 -23… 구조대 기다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근데 인티에 누가 또 추천했네 그럼 내려간다고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ㅎ…몰라 장투~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익 어때....… 나 지금 -30.....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1
18:34 l 조회 31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38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41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85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94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00
리딩방 말고 정보 주는 유료방 하나는 있어야 할듯8
17:49 l 조회 118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82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2
17:43 l 조회 190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203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2
17:37 l 조회 50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615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186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76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104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3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338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606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230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5
17:04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