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락 진짜 귀찮아 하고 만나서 얘기하는st라 만나면 익인아~! 잘 지냈어?? 우와우와!! 이런느낌인데 연락하면 그냥 ㅋㅋ ㅇㅇ ~해 이런느낌이라 나도 좀 느끼고는 있었는데 저런 말 들은게 안좋은건가? 고쳐야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연락 진짜 귀찮아 하고 만나서 얘기하는st라 만나면 익인아~! 잘 지냈어?? 우와우와!! 이런느낌인데 연락하면 그냥 ㅋㅋ ㅇㅇ ~해 이런느낌이라 나도 좀 느끼고는 있었는데 저런 말 들은게 안좋은건가? 고쳐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