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마 사회적으로 지위가 있거나 돈이라도 많이 벌거나 대기업 들어간 사람이면 양반임
학벌도 낮고 중소 다니면서 만족한다는 애들 욕하고싶은건 아닌데 내가 대와활동 하면서 느낀건 인서울들이 더 학벌 따지는거임 인서울중에서도 끝자락인 애들은 진짜 아둥바둥 인서울이라고 하고 다니고, 연고대는 분캠 엄청 내려치기함
서울기독대 다닌다니까 가톨릭이냐고 물어보더라...
내가 느껴본거라서 그런건데 아직 학벌주의 개심함
지금 태어나는 애들이나 인구절벽때문에 의미없지
우리 세대는 아님...2030 학벌주의 개심해
인서울 나온애들 부심 엄청심함

인스티즈앱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