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단타기록!!3
13:02 l 조회 33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12:40 l 조회 29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7
12:27 l 조회 150
조정 끝이야?6
12:26 l 조회 180
NASA -30 찍었는데 팔고 반도체로 넘어갈까..
12:24 l 조회 10
축구때매 열받는데
12:17 l 조회 24
주식 다 오르는 중이긴 한데 6
12:15 l 조회 202
에탑이 이거맞아?1
12:07 l 조회 61
방어주 빼고 마이크론 삿는데 ㄱㅊ아..? 2
12:06 l 조회 28
단타하는 익들 계좌 따로 굴려?
11:56 l 조회 14
에탑 지금 사도 괜찮나5
11:48 l 조회 116
진짜 단타 잘만하면 하루에 1천 벌겠다40
11:43 l 조회 2750
스퀘어야 힘좀 내라
11:41 l 조회 14
스퀘어 1주 1849000원인데 ㄱㅊ아?3
11:41 l 조회 84
나는 개별주 할 깜냥이 아닌 것 같아서1
11:33 l 조회 60
근장받은걸로 들어갔는데
11:30 l 조회 30
285층 어제 260에 물타기했는데
11:14 l 조회 144
레버리지 하는 애둘아~4
11:08 l 조회 113
마이크론 샌디 지금 사는거 추?비추?
11:06 l 조회 23
마이크론 실발하고나서도 떨어질것같대서 새벽에 1,045보고도 안 샀는데
11:05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