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잡담] 오늘 주식 단타기록!! | 인스티즈

[잡담] 오늘 주식 단타기록!! | 인스티즈

[잡담] 오늘 주식 단타기록!! | 인스티즈

[잡담] 오늘 주식 단타기록!! | 인스티즈

오늘 오전 기록이야

대표 사진
개미1
그냥 장투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하다가 하락장때 수익 다 뺏겨서 말짱 도루묵됐어 그냥 소소하게 하루에 조금씩 벌려구 장투가 좋긴한데 패닉셀 오고 이래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시드가 미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시드 부럽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시드 어케알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1주당 280만원대인데 막 30주씩 파니까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ㅋㅋㅋ 그렇게 계산햇구나 머쓱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몇주삿는지 나오니까 시드알짘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저러면 수수료는 얼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뭐가 단타 젤 잘 되는 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근데 손절 잘해야 해.
저러다 물리면 고생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정신나갈거같아서 삼닉샀다...1
14:48 l 조회 15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
14:47 l 조회 5
삼전기 / 스퀘어
14:46 l 조회 10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36
쫌쫌따리 시드로 -80만 한번에 털어버렸다
14:40 l 조회 15
muu 미쳤네
14:36 l 조회 18
엘지전자는 신이야~3
14:36 l 조회 62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82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1
14:33 l 조회 39
스퀘어 정찰병 보내볼까2
14:32 l 조회 52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5
14:22 l 조회 49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7
14:12 l 조회 90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8
14:10 l 조회 695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6
14:09 l 조회 118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6
14:06 l 조회 94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5
14:06 l 조회 90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69 l 추천 1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13
13:55 l 조회 727
헐 스퀘어 간다3
13:55 l 조회 77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1
13: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