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입니다 설 지나고 입금할게요(배민 첫번째 주문입니다로 뜨고 후불현금 결제 요청을 하며)
현금영수증 해주세요 (배민1 선결제를 하며)
일부러 이 어플로 시키는데 가슴살 싫어하니 다리랑 날개로만 부탁합니다(본사앱으로 뼈 한마리를 시키며)
리뷰 쓰겠습니다! 뭐뭐로 주세요! (리뷰이벤트를 아예 하지 않는 가게인데 11000원짜리 사이드 명과 함께)
순살 돈 더 내고 시키는데 다리살로만 주세요 리뷰 쓸게요(공지에 순살 가슴살과 다리살 비율을 썼음에도)
얘들아 장사 하지마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