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국장제외! 다니는 중이면 학년도 같이 말해죠
대표 사진
익인1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원... 2학년 다 다니고 휴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졸업하는데 5번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장 + 월 30
삼학년입니다데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번째 대학은 국장 제외하고 0원 내고 다녔고 교내 프로그램 장학금도 50-100 정도씩 추가로 받은 해도 있었어
졸업하고 지금 대학은 2학년인데 지난 한 학기만 등록금 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번 받았나...나머지는 전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번 받았는데 부분장학금이라 겁나 짜게 받음... 다 합치면 11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액등록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적장학금 3등4등 두번
글고 재단에서 1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장 받으면 등록금 0원이었는데 매학기 60만원 받았어! 지금 4학년이고 이번 학기도 받을 예정
그외 외부 장학금 200 정도 받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 학기 다받았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류전형이 어제~오늘 까지란 말만있구 서류 합격발표일은 공고에 없네
20:54 l 조회 1
컴포즈 너무 어협다....
20:54 l 조회 1
군대에 학부모 단톡방 있는거 진짜야 구라야
20:54 l 조회 2
투썸 많이 힘들어?
20:53 l 조회 3
본인표출 와 이거 개 맛있어❗❗❗❗❗❗❗
20:53 l 조회 10
마운자로 맞고 호르몬 안정화 느낀 익 있어?
20:53 l 조회 4
익들아 나 살빼려고 지금 3일째 인터벌 러닝하는중
20:53 l 조회 6
중소 신입들아 너희 월급 얼마임?
20:53 l 조회 8
ㅋㅋㅋㅠ 다리한짝도안들어가던 바지 드디어 들어간다
20:53 l 조회 4
에타에서 노인네 취급은 몇살부터 당해?2
20:53 l 조회 5
편견갖고 있는거 있음?3
20:53 l 조회 6
뒷기장 더 길게 만드는 셔츠는 왜그런거야1
20:52 l 조회 8
외래간호에서 일하면
20:52 l 조회 3
2,3차병원에서 처방전 떼려면 몇년 이하만 가능해..?
20:52 l 조회 5
대학교 같은 성적인 애만 A+ 받았는데 이거 가능해?3
20:52 l 조회 18
나 회사 면접 문자온걸 지금봤는데 답장 에바지?
20:52 l 조회 13
가다실 지금 맞을가?2
20:52 l 조회 13
키 150대 여자들아
20:52 l 조회 21
다들 세전 세후 얼마차이나?3
20:51 l 조회 10
근데 반도체기업들은 다 가기 싫어하는데 보내려는 이유가 뭐야?1
20: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