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건 진라면 (매운맛), 너구리, 신라면 이런건데 엄빠는 맨날 사놓는 라면이 스낵면, 맛있는라면, 삼양라면, 진라면(순한맛) 이런거임.. 그래서 라면 안먹은지 6개월 됐나
저 라면들이 맛있을수가 있어? 죄다 특별한 맛이 하나도 없고 애매한 맛만 나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좋아하는건 진라면 (매운맛), 너구리, 신라면 이런건데 엄빠는 맨날 사놓는 라면이 스낵면, 맛있는라면, 삼양라면, 진라면(순한맛) 이런거임.. 그래서 라면 안먹은지 6개월 됐나 저 라면들이 맛있을수가 있어? 죄다 특별한 맛이 하나도 없고 애매한 맛만 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