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다
손에 드는 가방 두 개 들고갔는데 가방 하나여야 한대 ㅜㅜ
작년 8월에는 ㄱㅊ았는데 ㅠ
그래서 한가방에 쑤셔넣었는데 여기서 부피 늘리면 안 된다고 면세점에서 뭐 사지 말래…
무게 10키로 안 넘엇듬…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놀랍다 손에 드는 가방 두 개 들고갔는데 가방 하나여야 한대 ㅜㅜ 작년 8월에는 ㄱㅊ았는데 ㅠ 그래서 한가방에 쑤셔넣었는데 여기서 부피 늘리면 안 된다고 면세점에서 뭐 사지 말래… 무게 10키로 안 넘엇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