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입 짧은 내가 유일하게 잘 먹는 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2/16/626d928e2447abfdb22db373a6dfa392.jpg)
워낙 입이 짧아서 전엔 아침 시리얼도 남길 때가 많았는데
이마트에서 산 츄러스맛 그래놀라는 우유에도 츄러스맛이 스며들어서
이걸로 시리얼 바꾼 후론 우유 한 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다 흡입함ㅋ
게다가 달달 고소해서 그냥 먹어도 짱맛탱이라 입 짧은 나도 열심히 쳐묵쳐묵하는 중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워낙 입이 짧아서 전엔 아침 시리얼도 남길 때가 많았는데 이마트에서 산 츄러스맛 그래놀라는 우유에도 츄러스맛이 스며들어서 이걸로 시리얼 바꾼 후론 우유 한 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다 흡입함ㅋ 게다가 달달 고소해서 그냥 먹어도 짱맛탱이라 입 짧은 나도 열심히 쳐묵쳐묵하는 중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