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1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07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ㅠㅠ 본가 사는 대학생 익들 생리대 스스로 사?
1234567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뭔가 생리대는 휴지 물티슈 같은 생필품 느낌이라 그냥 집에 있는 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해와서 쓴 글이야ㅜ 댓글 보니까 성인 되면 거의 알아서 사는구나
돈 써야하는게 짜증나서 쓴 글 아니니까 날카롭게 댓글 쓰지 말아줭.. 나도 앞으로 알잘딱깔센 할게

추가➕➕➕➕➕➕➕➕➕➕➕➕
앞으로 내가 산다고 고정댓 달아뒀는데도 긁고 가는 댓글 많아서 좀 짜증나는디 나는 생리대 사야하는 거 싫다고 말 한 적 한 번도 없어~!~!~!~!!!!~!~!!!~~~~!!!!!! 그냥 놀람의 의미였다고ㅜ

글구 댓글 다 봐도 나는 끝까지 내가 캥커루족이라는 생각도 반성도 안 드네ㅎㅅㅎ 나는 생필품으로 생각했다니까 그럼 본인들은 본가에서 성인되자마자 칼같이 자기가 쓸 휴지도 따로 사고 세제도 사고 비누 치약도 사고 그랬나보지? 난 그냥 인식의 차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2
근데 생리대는 필수품이니까 돈 벌기 전까지는 엄마가 사주는 경우가 많은거 같긴해 난 그냥 자취하면서 내가 알아서 사긴 했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3
대학생이면 뭐 혼자 살 때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4
나.....나도그랰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5
자취했을 때는 용돈에서 썼고 집에 오면 그냥 엄마랑 장 볼 때 하나씩 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6
우리집 엄마 없는데 생필품이라고 아빠가 사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7
칼같이는 아니지만 내 생필품 내가 사서 썼기는 함 폰 요금도 성인 되자마자 내가 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8
엄마랑 같이 살 때는 당연 엄마가 해주셨고... 나와산지 오래돼서 그른가 또 엄마는 생리대 쓰시는데 난 탐폰이나 생리컵써서 내가 사서쓴지 꽤 됐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9
양이 달라서 고등학교때부터 내가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0
엄마랑 같이할때는 같이썼는데 엄마가 폐경이셔서 지금은 내돈으로 내것 만사 글고 난 입는생리대써야해서 ㅠㅋㅋㅋ한달에 만얼마나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1
나는 엄마가 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2
근데 우리 엄마도 완경인데 피가 조금씩 나온다고 탐폰은 비상용으로 사두던데… 사람마다 다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3
나는 엄마랑 다른 거 써서 내가 사긴 하는데 돈을 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4
머지 니가 사본적 한번도 없어??? 좀 신기한데 급해서 생리대 하는 경험 한번씩이라도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5
생필품이라 엄마가 계속 사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6
가끔 마트 가서 생필품들 살 때 한두번 사주시긴 하는데 보통은 나랑 언니랑 우리 돈으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7
지금은 잘 안 보이는데 그때는 홈쇼핑에서 종류별 묶음상품으로 많이 팔아서 한동안은 엄마가 계속 사줬는데.. 나중 돼서 내가 원하는 제품이나 타입 생겨서 그때부터는 내가 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8
울엄마도 완경하셨는데 매번 나한테 생리대 필요하냐구 물어보고 없으면 사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9
어차피 엄마가 안사니까 내가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0
나도 내가 삼 ..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1
울 엄마도 항상 사주심...당연시했는데 생각해보니 감사한 일이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3
엄마가 사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4
엄마가 사주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5
울엄마도 완경했다고 나랑 울언니가 삼!! 그 전까지는 엄마가 사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6
이미 해결된 글이구나. 난 엄마랑 안친해서 시작하자마자 내가사서 썼었어! 인터넷 잘 보면 세일할때 많으니 잘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7
나도 성인되고 나서 홈쇼핑 할인 크게 하는거 아니면 내가 사서 쓴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8
엄마 완경하고 나서 생리컵으로 갈아탐~~~ 맨날 떨어지는거 사는것도 너무 일이고 다음생리전에 사야지~ 해놓고 까먹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9
내가 삼… 초경 시작할 때부터 내 용돈으로 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5
난 20살부터 내가사깅함..본가살아 쿠팡에서 대량으루 사면 ㄹ쌈
1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
14:33 l 조회 1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
14:33 l 조회 1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
14:33 l 조회 1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
14:32 l 조회 1
콜라중독 있어?
14:32 l 조회 1
삼전, 대우 팔고싶다
14:32 l 조회 1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체결되니
14:32 l 조회 2
36살 남자한테 30살 여자 소개 어때?
14:31 l 조회 8
애인이 술 먹고 말실수한 것 때문에 정떨어진 것 같은데 정상인가?
14:31 l 조회 7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1 l 조회 8
월드컵이 정병존이라니
14:31 l 조회 2
아니 인티글보면 모솔 얘기 잊을만하면 나오냐
14:31 l 조회 3
SNS 때문에 내 주변에 잘난 사람이 되게 많다는 착각이 들 때가 있음
14:31 l 조회 2
길치는 오늘도 10분 거리를2
14:31 l 조회 4
이런친구 어때?..손절감?..!
14:31 l 조회 6
쿠팡캐쉬 만이천원 있는거 쿠팡 주문에 쓸가 쿠팡이츠에 쓸가
14:31 l 조회 2
홍명보 머리좀 잘라라
14:31 l 조회 3
쿠팡 새벽배송인데 오후에 받울 수 있어??
14:30 l 조회 3
나 한쪽 귀 안 들리는 걸로 놀렸던 애 갑자기 생각나네
14:30 l 조회 7
15분 외출할때마다 샤워하면 이상해?3
14: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