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76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살수있어??
패배팀도 상위팀운 갈 수 있는 거?
대표 사진
쑥1
우리랑 ㅎㅎ가 남은 경기 다 이기고 다른 팀들이 3번이상 이기면 된다고 봤던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 부전승 경합 느낌이구나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쑥3
5등만 안함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첨부 사진플인해서 3위까지 플옵감
단지 노코인 경기가 많을 뿐

1년 전
대표 사진
쑥5
22 5등만 안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쑥4
ㅇㅇ그룹배틀->플레이인->플레이오프까지 하는데 승자팀 1~3위는 플옵에서 시작, 승자팀 4,5위랑 패자팀 1~4위가 플인부터 경쟁하는거임 다 이기면 그만 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39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270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2
0:07 l 조회 924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58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02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48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59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375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79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2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8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4
06.25 21:57 l 조회 155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504 l 추천 3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4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58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57
느좋
06.25 20:46 l 조회 47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7
P팝
06.25 20:14 l 조회 32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4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