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8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짧게 사겼으면 생각 1도 안나갰디 ㅠㅠ 워낙 냉정해보이더라..
대표 사진
둥이1
나 300일 만난 전애인 일년째 못잊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0일아니고 3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근데 나한테 너무 잘해줘서 기억에 남는거라 쓰니도 비슷했다면 또 모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난 사람바이사람인디 너가 차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차인거고 짧게사귄거면 미련남지는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생각은 나는데 다시 잘해볼 생각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인팁도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이거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거의 한달만에 찼던 경험 있는데 가끔씩 '아 그래도 착했지' 생각 드는데 거기서 끝이긴했어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너가 못났다던가 아쉽다던가 그런 생각말어 그냥 더 좋은 사람 만날 기회가 올거라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14:09 l 조회 5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
14:07 l 조회 6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17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3
14:05 l 조회 15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29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8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2
13:58 l 조회 20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53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4
13:37 l 조회 499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9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4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9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290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1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6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6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3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