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컴 다니는데 마케팅 대외활동 하고 이것저것 하는 학술동아리 들어가려고 하는데 1학년은 지식 없으니까 2학년때 부터 하라는 사람들이 잇어서... 1학년때 학술동아리 들어가는거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