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는 토닝으로 하고 주근깨랑 잡티는 뭘로 해야된다고 했닌데 이름 어려워서 까묵음 ㅠ 저 가격에 점 같은 것도 옵션으로 다 빼준다고 했는데 다른데 더 다녀볼까...? 피부과 안다녀보ㅓㅅㅓ 합리적인 가격을 모르겠어 ㅠ 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기미는 토닝으로 하고 주근깨랑 잡티는 뭘로 해야된다고 했닌데 이름 어려워서 까묵음 ㅠ 저 가격에 점 같은 것도 옵션으로 다 빼준다고 했는데 다른데 더 다녀볼까...? 피부과 안다녀보ㅓㅅㅓ 합리적인 가격을 모르겠어 ㅠ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