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타옴.. 그니까 너무너무 좋고 보면 너무 행복해지는데 얘네는 아이돌로써 일을 하고있는데 뭔가 대비된다해야하다..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좋아만하는게 현타온다 해여하나…
번 돈으로 굿즈 사고 그 굿즈들은 언젠가 분명이 쓸모 없어지는데 매번 알면서도 사고ㅋㅋ
팬싸를 가지 않는 이상 이사람들은 내 존재조차도 모르고 내가 이렇게 좋아하고 있는것도 평생 모를걸 생각하면 더 현타옴
이런 생각을 하면 안되는거 아는데도 내가 이러는동안 이사람들은 갓생살고 있겠지 이런 생각하면 더 현타오고 그럼
다필요없고 사실 아이돌 파면 그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힘듦 너무 보고싶고 그런게 너무 힘들어~ㅠㅠ 탈빠마렵다

인스티즈앱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