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9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듣는 내가 너무 속터짐ㅋㅋㅋㅋㅋ ㅠㅠ

상사: 오늘 교육 몇시에 가나?
직원: ...
상사: 밥 먹고 가나?
직원: ...
상사: (농담)
직원: 하하..

상사: 저 출고 많이 나가는거 뭐야?
직원: 네? 
상사: 차 밀려있는데
직원: ...
대표 사진
익인1
왜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뭔말이라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말을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ㅠㅠ원래 성격도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폐증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농담 아니구 진짜... 경증 자폐(아스퍼거)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농담 아니구 진짜... 경증 자폐(아스퍼거)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로뽑힌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사람이면 뽑는 회사라 그런가봐^^ 미칠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몰톡도 아니고 업무 관련된 거 묻는데도 저런다니 ㅍㅖㄱㅡㅂㅇ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저런 사람은 못 짤라..? 업무적인건 대답을 해야지 왜 대답을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심각한데?? 저런 사람도 취업을 하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왜 안 자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
17:25 l 조회 1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
17:25 l 조회 1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2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3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3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17:24 l 조회 7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2
17:24 l 조회 21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
17:24 l 조회 4
손목 통증 잘 아는 익들 있나ㅜㅜ3
17:24 l 조회 13
부자들은 진짜 공부해라 이런거 안한다는데 진짜일까?4
17:23 l 조회 14
0하나 잘못붙여서 자금계획이 2억가량 차이가 나네
17:23 l 조회 6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5
17:23 l 조회 9
빈혈인지 갑상선 문제인지 모르겠다..
17:23 l 조회 9
여자 혼자 시드니 여행 가능??2
17:23 l 조회 6
진심 하닉 삼전 평단 낮은사람들 푸근하겠다
17:22 l 조회 14
연차 반차쓸때 이유를 꼭 말해야돼?3
17:22 l 조회 9
또래오래 먹어본 익들?
17:22 l 조회 7
한국이 처벌이 약한 편임에고 나은 편이라고 생각해?8
17:22 l 조회 13
친구 입냄새가 너무 심한데
17:22 l 조회 15
사무실 에어컨 주기적으로 끄는 팀장 죽이고 싶다
17: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