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전에 문자와있어서 개놀랐다....
평생 연락안올거같던 애였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으와ㅜ 얼마만에 연락왔는지 썰 풀어줘 노컨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헤어진건 4달?됐고 노컨한지 2달반...? 만에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헤어지고 별 소리 다 듣고 차단까지 당했는데 2주?전에 차단풀리더니 어떻게 지내냐고 연락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왁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나도!!! 나한테도 연락 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 받아가ㅏ!!!!!!!!!!! 왕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썰풀어줘 너무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어차피 너무 힘든연애였어서 재회는 안할거라 답장할지말지 고민하고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헉 재회는 안할거라면 막반가운 연락은아니겠구나ㅜㅜ 흠.. 재회안할거면 대충답해도되게따.. 노컨은 카톡프사 안바꾸고 sns안하고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웅 그래도 속은 시원하다 ㅎㅎ 아니 sns도 하고 카톡프사 엄청바꿨었어!!!! 그냥 연락을 안했던거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아 글쿠나!! 속이라두 시원하다니 좋네~~ 나두 연락안하고 잘 참아바야겠다ㅠ 기받아갈게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기 팍팍 받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기받아갈게.. 나도 헤어진지 4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더 이상 연락 필요없으니까 내 남은 기까지 다 받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두 기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기받아갈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헤어진지 이제 3개월 넘어가는데 기받이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기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기 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ㅠㅠ지금도 기받아갈게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발 받아가.... 3개월에 한번씩 연락와서 미치겠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하ㅜㅜㅜ나진짜 그걸바래ㅓ 진짜 기운 다 줘!나줘! 나 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ㅠㅠ 제발 내 기 다 뺏어가길 바랄게ㅠㅠ 여친있는데도 연락와 도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이는 연락왔니 ..?
20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왓당
1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13에게
둥아 ㅜㅜ 얼마만에 연락 왔었니.. 제발 기좀 나눠주라.. 재회했어..?

1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16에게
기 다 가져가!!!!2달인가 세달인가 지금은 재회해서 잘만나고있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13에게
고마워 제발 기받아갔으면 좋겠다.. 정말 고마워 혹시 재회얘기는 둥이가 먼저 했을까?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기 받아갈게ㅠㅠ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기 받아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혹시 연락왔니..?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확실히 잊으려면
21:23 l 조회 1
내가 너무 예민한 성격이라는데 나 예민해? 진짜 모르겠어서2
21:20 l 조회 10
ㅎ ㅏ ㄴ 나 ㅁ병 sin3
21:14 l 조회 51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8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44
인팁5
21:07 l 조회 19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4
21:05 l 조회 37
하 소개팅 망했다3
21:05 l 조회 34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19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27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20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50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2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9
20:47 l 조회 35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7
20:46 l 조회 51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4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5
20:45 l 조회 28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2
20:41 l 조회 16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