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5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금요일마다 퇴근하고 매주 서울에서 대구까지 여친보러

기차타고 내려간대...  일요일 오후에 다시 서울 올라오고...

여친은 절대 안오고 맨날 자기가 간대 여친 바쁘다고

제3자 입장에서 굳이 저렇게 까지 해야되나 싶음...ㅋㅋ

저러다 헤어지면 쏟아부은 돈 시간은 누가 보상해줄까


대표 사진
익인1
지가 좋아서 한다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렇게까지 남사친 일에 신경안쓰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신경 안쓰니까
인터넷에나 올리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신경 벅벅긁힌후에 현실에선 입닫고 여기에 올리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경꺼라 니꺼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네가 왜 신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걔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하지 않았겠니? ㅎ 이런 댓글 예상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댓글도 예상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좋아하면 헤어지게할수있음? 대단한데~ 매력흘려넘치는 산독기여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뭐 어케 헤어지게 할건디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볼때 헤어지게 하고싶은데 헤어지게 할만큼의 메리트가 없어서 씍씍거리면서 글올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사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니랑 뭔 상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지랖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사친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친 예뻐서 그렇게라도 해야되는 입장인거 아녀? 아니면 여친이 연하라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 연애나 잘 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 감정에 충실하려고 그렇게 노력하는 거 쉬운거 아님~ 그냥 그러려니 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 3자면 남의 연애에 신경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어지면 돈을 누가 보상해주냐니...ㅋㅋㅋ모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한테 한심하다니…. 너무하네 너 할 일이나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도로 사랑하나보다
나중에 헤어져도 남사친이 그사람 진짜 사랑해서 그렇게 한거면
그 쏟아부운 시간 돈은 절대 아까워하거나 후회하지 않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가 여친 안온다고 툴툴거렸나보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정도로 열정어린 사랑해봤으면 후회없울것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 좋아하나보지
넌 그 여친한테 열폭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걱정하는 너 시간은 누가 보상해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진짜 쓸데없는 걱정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가 왜..?ㅋㅋㅋㅋㅋㅋ 얘 웃기는애네 남사친한테 관심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 개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식한거 맞는데 댓글 왜이럼 사랑도 쌍방이여야하지 친구끼리 저런말도못해주나 나같아도 한소리해주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군데 친구가 한심해보인다던지 걱정스럽다던지 그런경우 다들 없나?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가 좋아서 한다는데 솔직히 별수있냐... 말해도 당장 못깨달을거고 나중에 일 터졌을 때 후회하는거 밖에 없어.... 그때 위로나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3자입장이니 공감안되겠지 한심하면 손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큼 좋아하는갑지 어차피 옆에서 뭐라해도 본인의지가 확고하면 계속 그럴텐데 신경끄는게 정신건강에
좋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23 7:4830960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74 16:3717435 6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15 14:5615834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717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133 16:1414117 0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1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1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1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
20:53 l 조회 1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2
20:52 l 조회 5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20:52 l 조회 17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0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4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5
20:51 l 조회 2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6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13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7
오늘 정신과 갔는데3
20:50 l 조회 4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7
20:50 l 조회 28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6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8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8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