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나 복귀해가지고 거의 뉴비수준이라 길드 들어가서 나랑 비슷한 사람들이랑 같이 하고싶은데 어디서 찾아봐야될지도 모르겠음 ㅠ 걍 지역채팅에 올라오는 거 귓말해봐야하나...?|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나 복귀해가지고 거의 뉴비수준이라 길드 들어가서 나랑 비슷한 사람들이랑 같이 하고싶은데 어디서 찾아봐야될지도 모르겠음 ㅠ 걍 지역채팅에 올라오는 거 귓말해봐야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