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도 안빠지고 외모도 안빠지는데연고지 없는 지방에서 일하게 돼서사람 만나기가 너무 힘들다 ㅠ소개팅해봐도 말 안통하는 경우도 너무 많고...20대 후반익인데차라리 결정사 가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