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2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카드는 그냥 카뱅 카드 쓰려고 하는데 돈만 넣어두면 되는거 맞지 ?? 환전은 얼마 해야할까 ... 현금을 얼마나 쓸지 모르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요즘엔 카드 많이 쓰더라 현금은 비상용정도로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오키 고마웡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좀 낡아보이는 가게 같은곳은 들어갈때 꼭 물어봐 카드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통카드 사는거 외엔 거의 다 카드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귀국했는데 현금만 받는 식당도 간혹 있었는데 대부분 카드 가능했어! 트래블 카드 가져가서 현금은 필요할 때만 뽑아쓰면 좋을 듯! 나도 일케 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
12:26 l 조회 4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
12:26 l 조회 3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2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5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4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1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28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18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3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8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2
12:23 l 조회 18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9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5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18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6
12:22 l 조회 22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2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1
12:21 l 조회 45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4
12:21 l 조회 118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5
12: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