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서울아니고 광역시(부산 인천 아님)인데 백화점에 1억이상 쓴 사람이 이렇게 많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난 vip아니고 지인 따라갔다옴ㅠㅠ자리 없어서 못들어가고 그냥 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