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57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보통 걍 따로 알아서 하니?
대표 사진
둥이1
20대 초반에는 넷사세는 아닌듯 근데 중반이후부턴 잘없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넷사세 아님 내 주변 많이 그렇게 맞음 나도 그랬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넷사세까진 아닌 거 같아 내가 남친이 가자고 해서 접종한 케이스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쌉넷사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굳이따지면 넷사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넷사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같이 맞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주변은 여자애들은 이미 다 맞아서 남자 혼자 맞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같이 맞지는 않았고 내가 맞으라고 해서 같이 가주긴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귀고 있는데 외모가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라 헤어지고싶음
17:23 l 조회 1
기억못하는거... 예민해?
17:22 l 조회 1
관심 없어보여?
17:21 l 조회 1
오늘 집데이트할까 영화볼까5
17:12 l 조회 16
부모님한테 애인 얘기 어느 정도까지 해?4
17:10 l 조회 28
사귄지 한달만에 헤어짐 ㅋㅋㅋ
17:04 l 조회 40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17:03 l 조회 14
연애하려몀 되게 대인배 돼야하네1
16:59 l 조회 54
칭구한테 소개팅시켜달라 어케말해? 톡으로 ㅠㅋ4
16:56 l 조회 37
카톡으로 헤어진지 2주됐는데 얼굴보자고 하면 에바?4
16:56 l 조회 22
T 남자들은 애인 말에 공감 하나도 안해? 10
16:56 l 조회 23
무심한 남자? 자기중심적인 사람 잘 만나고 있는 사람..! 3
16:52 l 조회 21
너네 애인이 야구 좋아하면 어때??
16:50 l 조회 26
'졸려' 답장 추천 좀…3
16:50 l 조회 54
조언좀주라3
16:50 l 조회 13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41
스토리에 댓글 1
16:45 l 조회 14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33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5
16:42 l 조회 27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3
16:39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