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끝난지는 한달 좀 넘었고그 한달사이에 예전애인이랑 썸타다가 걍 끝남.
지금 전연애에서도 가스라이팅 당해서 엄청 힘든데
예전애인이랑도 안좋게 끝내서 걍 너무 지침
근데 또 공허해 ㅋㅋㅋㅋㅋㅋㅋ ㅜ
걍 가벼운 자리라는데 술모임.. 나가는게 맞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끝난지는 한달 좀 넘었고그 한달사이에 예전애인이랑 썸타다가 걍 끝남. 지금 전연애에서도 가스라이팅 당해서 엄청 힘든데 예전애인이랑도 안좋게 끝내서 걍 너무 지침 근데 또 공허해 ㅋㅋㅋㅋㅋㅋㅋ ㅜ 걍 가벼운 자리라는데 술모임.. 나가는게 맞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