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 살거고!
방 안에 샤워부스랑 변기 둘 다 있어
창문은 외창
가격은 달에 45 보증금 10
세탁기나 건조기 있고 공용이고
공용주방에 쌀, 라면, 커피 무료제공!
벽은 벽돌로 되어있어서 방음이 다른 곳보단 괜찮긴한데
전화는 웬만하면 밖에서! 아님 소근소근 해야한댕
![[잡담] 고시원 살려고 하는데 어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2/12/888e0593713573f2159158307e47aa4f.jpg)
![[잡담] 고시원 살려고 하는데 어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2/12/7b587db5c2a496276360e5606aeb6611.jpg)
|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
|
1달 살거고! 방 안에 샤워부스랑 변기 둘 다 있어 창문은 외창 가격은 달에 45 보증금 10 세탁기나 건조기 있고 공용이고 공용주방에 쌀, 라면, 커피 무료제공! 벽은 벽돌로 되어있어서 방음이 다른 곳보단 괜찮긴한데 전화는 웬만하면 밖에서! 아님 소근소근 해야한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