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80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1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게 다 삼성 공식 콜라보라고... 진심 겁나 부럽다..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잡담] 삼성 쓰는 사람들 부러운점.. 버즈 케이스 예쁜거 개많음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건좋긴한데 개비싸서어차피안쓰뭌ㅋㅋㅌㅋㅋ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 가격이 좀 나가는구나 그래도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정품으로 나오는건 프로도 비싸서 또이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저거 너무맘에안들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인사이드 아웃 슬픔이 케이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저런 장난감 같은 케이스 좋아해서 너무너무 탐나... 나 왜 에어팟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케이스 살 맛 남.. 난 아이폰인데 일부러 버즈 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애인 메타몽 좋아해서 사주니까 좋아하더라 살맛나긴 해 근데 나는 투명 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쁜거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래서 몇달에 한번씩 바꿔ㅋㅋㅋㅋ공식이 넘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쁘고 맘에 드는거 많은데 넘 비쌈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켓볼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다 삼다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촌스럽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콜라보가 짱 귀여워서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촌스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물짱귀여움 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정작 쓰는 사람 못 봄 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엽긴한데 비싸기도 하고 무엇보다 외이도염 이슈 이후에 버즈를 못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케이스 애니콜 케이스인데 겁나 귀여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껀 메타몽인데 쓸때마다 귀엽다고 느낀당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튀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늘색 좋아하는데 매일우유 좀 끌린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뻐서 탐난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여워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하겐다즈 쓰는데 귀여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원참치 갖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새우깡 ㅋ 개귀여움 때도 안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카콜라두있낭ㅇㅅ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포켓볼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포켓몬 좋아해서 몬스터볼 케이스 하고다님 ㄹㅇ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삼다수랑 매일우유있었는디.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다 거슬려서 그냥 투명케이스 쓴다 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쁜데 때 너무 잘 탐 ㅠㅠㅠㅠ내 매일우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취향차인가봐 좀…잼민감성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런게 이쁘긴한데 열고닫기 불편해서 잘 안쓰게되더라.. 메타몽샀는데 방에처박아놓음 실용적인게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 이뻐도 열고 닫는거 불편하면 안 쓰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예쓰 진짜같당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역시 사람 보는 눈은 천차만별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티드 몇년간 쓰다가 몬스터볼로 밤궛는데 개무거움
그냥 전시용으로 두고 밖에 안 들고 나온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 피크닉이랑 매일우유 케이스 짱귀엽더라... 키링이 완전 포인트인데 무려 음료랑 찰떡인 빨대 키링이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일본 여행 갔는데 맞팔이 한명 늘었는데 몰까..??.??
1:06 l 조회 2
사무직 안 맞는 익들아 뭔일해
1:06 l 조회 4
썸네일 되게 폭룡적이다
1:06 l 조회 6
상대성 이론을 어떻게 설명줘야할까 1
1:05 l 조회 8
여자들이 좋아하는 커플유튜버 특징 뭘까3
1:05 l 조회 15
성격이 중간에 바뀌기도 하나
1:05 l 조회 8
술담배 많이 하는 남자랑 결혼하면 일찍 죽…을 수도 있나?1
1:05 l 조회 7
24살이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야?9
1:04 l 조회 22
알바하다 갑자기 나가서 투신하면 뉴스나올까?3
1:04 l 조회 19
화장품 단종되는거 왤케 화나지2
1:04 l 조회 11
러브버그 해충이야??1
1:03 l 조회 11
사주 자식복 이런거 잘 맞아?
1:03 l 조회 2
익들 동네 탈색+염색 가격 얼마야? 3
1:03 l 조회 7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1
1:03 l 조회 7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3
1:02 l 조회 32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24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16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6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6
1:01 l 조회 53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