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9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명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1년 전 (2025/2/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썹웨이 알바생인데 이제 살짝 지겹다 | 인스티즈

맨날 랜치,어니언,칠리 이런것만 먹다보니깐 질려..ㅋㅋ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은데 소스조합을 어케해야될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치킨데리야끼에 허니머스타드조합 조아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맛있나보네 담에 해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좀 특이한맛인데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새콤달달짭짤해서 마시씀 ㅋㅋㅋ
이 조합들은 사람들 다 괴식이라던데 안놀란사람은 익이 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 7200원까지 식대라 쉬림프는 나중에 먹어볼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하다보면 이제 섭웨 냄새도 질리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직 한달차라 거기까진 아니지만 무슨 말인지 알것같아 특유의 냄새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다른 조합들이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테이크치즈에 아보카도 추가하고 렌치+스위트칠리 하면 맛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테이크치즈 렌치 바베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소스 안뿌려먹는데 맛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킨데리야끼에 에그 추가 핫칠리 스윗칠리 먹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국적인거 조아하면 사우스웨스트에 비비큐소스or마요네즈or렌치 치폴레나 타코같은 느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난 나중에 소스 다 질려서 오일 소금 후추만 넣고 먹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그리고 레드와인식초 (이름 맞나?)그거랑 소금 후추도 후레쉬하고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치폴레랑 홀스레디쉬 소스 좋아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렌치에 스위트어니언 최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인식초만 넣고 먹어도 맛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쉬림프에다 치폴레소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마산 빵에 올리브유 와인식초 소금 조합 미쳐ㅠㅠ 침고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개월 일하니까 이제 아무도 직식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베큐도 맛맀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참치에베이컨추가가 최애엿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금후추올리브오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이렇게 먹는데 재료 본연의 맛이 진하게 나서 너무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드와인식초올리브오일후추(소금은 내용물 따라서 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트빵에 올리브오일 레드와인식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요+핫칠리(+취향따라 렌치 추가) 이거 ㄹㅇ 맛있음
이국적인거 바베큐+렌치+사우전아일랜드
풀드포크에 바베큐+마요도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렌치 치폴레 조합 사랑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
13:25 l 조회 2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
13:25 l 조회 4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7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5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3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6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
13:24 l 조회 10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1
13:24 l 조회 9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4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3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1
13:23 l 조회 15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7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3:23 l 조회 18
미국익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디저트 빵 값 개비싸다1
13:23 l 조회 7
보통 애인이랑 일주일에 며칠정도 만나?1
13:23 l 조회 7
키즈모델 강은우 알아?
13:23 l 조회 5
어금니쪽 잇몸이 아픈데 뭐가문제지..1
13:23 l 조회 8
아니 글삭 왜하는거임.....기운빠진다1
13:22 l 조회 37
나 눈밑지방 그거 해야되나봄5
13:22 l 조회 37
점심 넘 많이먹어서 유니폼 바지 새깅함 ㅋㅋㅋㅋ2
13: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