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50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2/20) 게시물이에요
너무너무 싫고 느껴지는데 붙어있으면 안되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사주가 안 맞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런 사주가 있어(자식입장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떨어져야 잘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주는 뭐야? 엄마사주 내사주 둘 다 대입해서 봐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주가 아니라 정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을 모르니까 어느쪽인지는 모르지 근데 둘 중 하나 이상은 정병일때 그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쪽을 판단 하는 건 당사자 아니면 모르는 거니깐 남이 판단하는 건 절대 아닌 거 같고 내 상황이니 내가 생각엔 둘 다 힘든듯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힘든거면 무조건 떨어지긴 해야하더라고... 떨어지면 둘 중 하나는, 특히 자식쪽이 낫는 경우가 많더라
정말 힘들면 집 나오는거 진지하게 고민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와도 집 참견 오지게 해서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숄더백 살까말까 봐쥬2
10:05 l 조회 26
동아리 모임에서 애들이 반말했는대 좋아해야하나?....1
10:05 l 조회 10
entp 카톡하는데 맞춤법 틀리게 하는거면 이성적인 관심은 없는거지?
10:05 l 조회 8
자주 가는 초밥집 회덮밥에 나오는 회를 엄청 크게 많이 썰어줘서 그걸 시켜서 내가 초밥 만들어서 먹음ㅋㅋㅋㅋㅋ1
10:04 l 조회 26
29살 모솔인데 33살에 결혼하려면4
10:04 l 조회 43
참교육 현직 교사들은 속시원하다고 사이다라 그러는데 왜 3자들이 왈가왈부인지 모르겠음1
10:04 l 조회 30
한국 건강보험은 세계 최고가 맞다...2
10:04 l 조회 29
내일 점심에 중요한 일정 있어서 24시간 공복으로 디톡스 해볼까 하는데 공복시간 언제 가지는 게 좋을까??
10:04 l 조회 8
오늘 서울국제도서전 간사람!!
10:03 l 조회 10
27살 2년째 솔로인데 남자 이제 안만나는게 한심해할 일은 아니지 않아?2
10:03 l 조회 20
20대 후반되니까 예쁘고 잘생긴것보다 치열 피부 머릿결 향기 옷재질 말투33
10:02 l 조회 1572
버거킹 vs 쉑쉑 vs 맘스터치2
10:02 l 조회 9
아빠 맨날 웃음소리 나는 릴스 봄
10:01 l 조회 15
남자친구 이름으로 불가능 골라봐 (여러개가능)15
10:01 l 조회 31
요즘 잼민이들은 ㅋㅋㅎㅋㅎㅋㅎㅋㅎ 이렇게 하던데 ㅎ를 섞는 이유가 뭐임2
10:00 l 조회 25
청년미래적금 대출받아서 넣는건 좀 오반가?12
10:00 l 조회 419
생리 터져서 일어나는 아침은 진짜 언제 겪어도 개같다
10:00 l 조회 12
비비고 김말이 맛있어?
10:00 l 조회 6
올해 30인데 왜 연하 좋아하게 되는지 알 것 같음...31
9:59 l 조회 735
주말에 회사 사람한테 연락하는거 에바지3
9:58 l 조회 43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