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70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1년 전 (2025/2/23) 게시물이에요
소개해주신다는데 저분야를 잘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왜?? 지나가다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약 영업 개ㅐㅐㅐㅐㅐ더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좀 충격이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업적 메리트가 없는데? 영업=술마시고 접대 이런 이미지. 제약회사 연구원이면 몰라도 그냥 영업직 자체를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문들 생각할 때 안 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업적인 메리트가 있지는 않은듯 다른 조건(ex.외모, 키 , 스타일 등)이 맘에 들면 만나볼거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소가서 접대
진짜 수도없이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업직은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비위 강해야 할 수 있는 직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인 즉 병원에 접대하려고 별 일을 다 한다는 거야… 사실 어떤 영업이든 힘들지만 제얃은 특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업이라 별로.. 심지어 제약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악 안돼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약회사 영업직이 영업직중에 제일 빡세고 제일 별로라고 십여년간 들어옴 사람들 자체도 질이 별로일때가 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나 제약 영업 이런 이미지인거 살면서 첨들어... 제약 접대가 왜 그렇게 더러운거지? 병원관련인데 더러울 일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약이나 의료기기 영업은 의사대신 수술한것도 뉴스 꽤나옴
애초에 제약은 막 엄청 신소재 개발할확률(이건 사실 영업뛸필요도 없겠지)
카피라 제품성분 다 똑같은데 경쟁하는게 절대다수라 엄청치열함...
병원 리베이트관련 그알같은 시사에서 꾸준히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첨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접대를 좋게하겟니 .. 여자껴서 놀고 ㅅㅁㅁ하니까그렇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일반회사 영업직이.. 병원 관계자를 상대로 수주 따내려고 ㅅㅁㅁ 접대를 한다눈거야 일반적으로 다들?..... 진짜 충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거의그럼 진짜임 내가아는오빠 개유명 제약 영업직인데 이게일상이랫음 ^^ 최소라도 노래방 도우미임 이게 기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약회사는 약이든 기기든 사실 다 거기서 거기거든 카피약 비슷한 기술.. 파는걸로는 차별성이 거의 없으니까 그 비숫한 회사들끼리 경쟁해서 계약 따내려면 별별짓을 다해야함 그래서 그런지 유독 제약영업이 안좋게 발전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잘 모르는데 좋은 이야기를 못들어봄 다 말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은 꽤 벌어도 술 많이 마셔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외영업이면 만나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약 영업직이 난이도 극악이라고 들었는데 저런 접대는 생각도 못함. 친구아버님이 제약 영업인데 의사들 대상으로 골프접대는 매주 한다고 듣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약 영업 유명하잖아... 나 다른 업계 영업이었는데 제약은 진짜 유명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친오빠 친구분이 그쪽인데 연봉은 진짜 좋음 근데 술이랑....유흥쪽은....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빠야가 집에서 고대로 다 말해줘서 아는데 뭐...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친구라면 한번은 말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영업도 빡센데 제약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약 영업 남편 둔 분들 … 내심 알면서 걍 넘어가는 거 ; 접대가 일이고 돈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걍 돈벌어주면 흐린눈하는아내들 있더라 난 절대싫은데 이해하는 아내들 많아서 놀람
영업하는 잘생긴오빠 있었는데 아줌마거래처 만났을때 음….들은게 있어서… 여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병원 약국에서 비위맞추느라 엄청 힘들어해... 그냥 잡일 도와주는 경우도 많던데 이게 제일 마일드한거일걸.
전에 알바한 약국에 전등 갈때 영업분들이 오셔서 갈아주시더라고...? 그런걸 왜시키는지 진짜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큰 메디컬 건물 1층 단독 대형 약국 알바한 적 있는데 우리 회식하고 끝날때쯤 걔네가 와서 계산하고 갔음 들어보니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거라 함 ㅋㅋ 약국 마감할때 바닥 청소도 해준 적 있음 점심시간에 우리 다 델고 비싼 식당 델고 가서 밥 사줌 커피는 자주 사옴 아 새해나 명절때 진풍경이 펼쳐짐 각각 제약회사 영업직원들 다 약국에 줄서있음 명절선물 들고 .. 약사님 바쁘니까 한가해질때까지 구석에 서있었음 ㅋㅋ 거의 한시간인데 서로 말도 안하고 ㅎ 약사님 바쁘니깐 인사 나누는거 한 3-4분 컷으로 끝나고 선물 주고 갔음 걍 이런거 개많음 알바인 나는 눈깔 부라리고 대들고 그러는데 영업직원들은 … 완전 싸바사바 잘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는삶 개같다
16:32 l 조회 1
성격 급해지는 법 있을까?
16:32 l 조회 1
갑자기 비가 오니
16:32 l 조회 1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
16:31 l 조회 14
난 샤기컷 세대 아니라 생각했는데 초딩때 사진보니...머리 가관이네
16:31 l 조회 6
정보/소식 스탬프투어 좋아하는익들 요거 받아
16:31 l 조회 4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1
16:31 l 조회 5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
16:31 l 조회 8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
16:31 l 조회 4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1
16:30 l 조회 4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
16:30 l 조회 6
스퀘어 오르는거 봐1
16:30 l 조회 20
근장 안하겠다고 말을 하던가 진짜 전화만 안받으면 되는거냐
16:30 l 조회 7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3
16:30 l 조회 17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4
16:30 l 조회 9
근데 지금까지 올랐다고 앞으로도 오를거라고 어케 확신하는거야???1
16:30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본 적 없는 26살 괜찮아? 2
16:29 l 조회 11
성수 러부버그많음???
16:29 l 조회 2
주식 왜이리 글 많아?1
16:29 l 조회 11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