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64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5
이 글은 1년 전 (2025/3/04) 게시물이에요
수분크림 올영세일때 사서 지금 이틀? 삼일?정도 발랐는데 뭐지...? 다른건 바른게 없어 크림 문젠가? 왜이런거야???? 막 아프거나 간지럽거나 그런건 없는데ㅠㅠㅠ 약간 열감은 느껴지긴하고... 웰라쥬 히알루로닉 크림인데 저자극이랬는데 왜이러지; 화상도 아니고 왜저래

[잡담] 나 피부 왜이래....? 수분크림 바른 라인대로 이 꼴 났는데 화상인줄 | 인스티즈

[잡담] 나 피부 왜이래....? 수분크림 바른 라인대로 이 꼴 났는데 화상인줄 | 인스티즈

[잡담] 나 피부 왜이래....? 수분크림 바른 라인대로 이 꼴 났는데 화상인줄 | 인스티즈

[잡담] 나 피부 왜이래....? 수분크림 바른 라인대로 이 꼴 났는데 화상인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한테 저게 안 맞나봐 더 이상 쓰지말고 버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획상품이라 2통이나 샀는데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건 그냥 나한테 안 맞는거고 안 쓰면 괜찮은거겠지...? 피부 뒤집어진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안 맞나보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적 처음이야.... 아 아까워 ㅠㅠㅠ 안 쓰면 피부 다시 돌아오는거겠지....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일단 쓰지 말고 최대한 얼굴도 건들지 말고 ㅠ 안 가라앉으면 피부과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자증나.. 고마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 뒤집어진겨..나도 저번주에 세럼 하나 샀다가 하루도 안돼서 뒤집어져서 복구하는데 일주일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집어진거야???? 아이게무슨일이야 씻고나면바로괜찮아지는게아니구나안돼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근데 내가 본문을 잘못봤어 간지러움도 있는줄..!! 간지러운거 없으면 금방 나아질수도.. 나는 갑자기 빨개짐+간지러움+트러블나는듯한 기분 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나 난그냥 엄청 뻘개지고 화상입은것처럼ㅇㅇㅇ열감느껴지는정도.... 아침돼서 씻고봐야겟다ㅜㅜㅠ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사진 보여주면 환불되! 나 환불해봄! 산 올영가서 이거발랐더니 이렇게 됐다하면 환불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진짜??? 안맞아서 뒤집어진건데 환불을해줘?? 그리고 나 어플로 오늘드림으로 산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도 똑같은 상황이었뜸~ 올영에 우선전화해보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맞는 성분 있어서 뒤집어 진거 같은데
혹시 시어버터 안맞아? 나는 시어버터 있으면 하루 이틀 있다가 저렇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어버터는 성분표에 없던데... 나 시어버터 써본적 없을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어버터들어갔대.....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에 썼을때 괜찮았던 제품들 성분 확인해봐 다른 성분 때문일수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상입ㅇ은거겉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온얼굴이 뻘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레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레르기....? 나 알레르기없는것같은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레르기 검사해봤어? 자기도 모르는 성분 알레르기 있는 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해봤어 그냥 병원가서 해달라면되나 비싼가 ㅠㅠㅠ 해보고싶긴한데...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단에서 부담해서 몇만원 안나와. 그리고 실비청구도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엇 실비청구 가능하구나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피부에 바른걸로도 목 안이 따갑고 기침나고 할수도 있어? 알레르기라면?? 아침에 일어나니까 목이 엄청 따갑고 기침나 ㅠㅠ 피부도 여전히 그대로고 ㅠㅠ 피부과 가서 알레르기검사하고 약탈수도잇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저 크림 사려고 장바구니 담아놨는데..!
그냥 히알루론산 수분크림 아냐..? 웰라쥬 세럼 2년째 잘써서 수분크림 사보려고 하는데 성분이 자극적인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웰라쥬 세럼은 잘만 썼어!!! 히알루론산 세럼 그 물같은거 ㅇㅇㅇ 그건 썼는데 크림은 처음 써봤어.......... 하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피부가 평소에도 민감한 편이야?? 찾아보니까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면 자극적일수도 있다는데 세럼은 잘 썼다니.. 흠 나도 크림 살까말까 급고민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감까진 아니고 그냥 악건성이고 종종 트러블 나는 정도야 홍조도 있고.. 내가 원래도 몸에 열이 많거든.... 내가 올영 1점 리뷰 보니까 나처럼 피부 화끈거리고 빨개졌다는 사람들 보인다 ㅜㅜㅜㅜ 이런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한테 안맞나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한테 안맞나봄 나도 알로에젤 바르면 저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쓰니 피부 진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피부만!! 진짜 피부만!! 엄청 하얗고 좋게 유전으로 타고났거든 그래서 이런일이 닥치니까 너무 스트레스 컥컥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맞아서 ㅠ 갖다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레르기넹 나도 저렇게 돼서 버린 화장품 많아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부과 갔다왔는데 일단 항히스타민제랑 스테로이드피부연고? 처방받음... 근데 무슨 접촉성피부염 어쩌고 그런얘기를 하는데 복용해도 되겠지... 알레르기 맞아보여? 지금 너무너무 따갑고 간지러워 ㅠㅜㅠ 언제쯤 가라앉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나랑 똑같네ㅜㅜㅜㅜ 이번엔 비판텐 연고 알레르기 일어나서 접촉성 피부염 진단받고 약이랑 스테로이드 연고 받았어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스테로이드 연고 많이 바르면 피부 약해지고 안 좋대서 웬만하면 안 바르려고 했는데 아주 극소량인 걸로 처방 해줬대서 바름 ㅜㅜ 약은 10일 정도 먹고 연고는 이주? 정도 발랐던 거 같아 완전히 가라앉는 데는 삼주 걸린 듯... 그동안 스킨케어도 진짜 최소로 줄이고 히알루 들어간 앰풀/크림 아예 안 바르고 재생크림 듬뿍 발라줬아 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제이알히드로코르티손연고? 뭐 그런 약한 스테로이드 처방해줬고 복용약은 3일분만 줬어 이거 다 먹고 나으면 좋겠는데 3주라니 아아ㅜㅜㅜㅜ 헐 히알루 성분 바르면 안돼?? 어쩐지 아까 히알루 성분 들어간 미스트 뿌렸는데 개따갑더라 ㅜㅜㅜㅜ 어차피 지금 알레르기검사도 못했어서 뭐가 문젠지는 모르겠는데 하 그럼 씻고나서 스킨케어는 아예 하지말까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재생)는 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히알루는 당분간 쓰지마! 저거 쓰다가 그렇게 된거니깐
난 기초를 아예 안 하면 너무 건조해서 ㅇ히알루 안 들어가는 토너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킨케어 아예 안 하면 또 너무 건조하니깐 ㅠㅠ 토너나 스킨 바르고 마일드랩 그거 발라주면 될듯!
재생크림은 스테로이드 연고 바르고나서 위에다 발라줘야대 - 약사님이 알려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너무너무고마워ㅜㅜ 알려준대로 발랏어!! 나 연고도 못바를정도로 얼굴이 다 엄청 따가워서 울면서 바름 ㅋㅋ큐ㅠㅠ 내일은 좀 나아져있길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혹시 익도 이거 나중에 피부 전체 껍질 일어나고 벗겨지고 그랬었어? 피부과 3일치 약은 다 먹었는데 피부 전체가 하얀 껍질 일어나서 벗겨지고 있는데 ㅠㅠ 억지로 각질제거하듯 벗겨내면 안되지? 피부과 다시 가봐야하나? 아님 낫는 단계인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헐 혹시 모르니 한번 가보ㅓ..난 벗겨지고 구런건 없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억지로 뜯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헐ㅜㅜ알겠어 내일 가봐야겠다 하필 독감까지 지금 겹쳐서 ㅠㅋㅋ큐ㅠㅠ 고마워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맞는 성분이 들어가있나보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홀리몰리다 독감때문에 더 그런가 아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마다 안 맞는게 있더라 난 레티놀 처음부러 1퍼 썼을 정도로 강철피분데 레티날 소량 들어간 스팟 제품 쓰고 쓰니처럼 바른곳만 시뻘겋게되고 도톰하게 올려둔덴 화상 입어서 살 다 까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리브영 후기도 남겼는데 1점 후기 보면 나처럼 피부과 갔다는 사람도 있고 뒤집어졌다는 사람도 있고 증상 똑같은 사람도 있고 그렇더라고.... 여기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가있다는데 그것 때문인 것 같아... 확실친않음 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레티놀보다 날이 훨씬훨씬 쎄ㅜㅜ 댓쓰니 지금은 괜찮아졌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고딩때 에뛰드수분크림쓰규 저렇게됐었어 ㅜㅠㅠㅠㅜㅜ나랑 똑같네완전
시간지나면 나아지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은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도 초딩 때 숲베리버블? 그거 나와서 썼다가.저렇게.도ㅑㅆ었응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저거 세네번째 재구매해서 여전히 쓰는 제품인데 쓰니 피부랑은 엄청 안 맞나보다..2달 전이면 지금 피부는 괜찮아졌니..뭐가 안맞는거래ㄷ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아직도 안들어왔어....
10:53 l 조회 1
지금 종강하고 방학이야??
10:53 l 조회 2
친한 친구가 예쁜데 겪은 일 기억 나는거
10:53 l 조회 3
카페알바익들아 나만 매장에서 일하면 더움???
10:53 l 조회 3
갤럭시s24에서 26으로 바꾸는거 큰 차이 없겠징 3
10:52 l 조회 8
현대 30주 팔아도 현대가 너무떨어져서 하닉 4-5주밖에 못사네
10:51 l 조회 3
95-98년생 있어? 연상 남친 몇살이야?2
10:51 l 조회 14
근데 진짜 공대가 취업 잘되긴한가봐
10:51 l 조회 11
ㅎ 엥 독일 지고 일본 무네
10:51 l 조회 11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7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1
10:50 l 조회 12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3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6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1
10:50 l 조회 12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20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3
10:50 l 조회 24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2
10:50 l 조회 12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4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9
10:49 l 조회 17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3
10:4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