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성인남자 겨우 지나가만한 통로를 몇시간씩 탐험함..
저기 끼이면 구조도 힘들어서 고통스럽게 죽은 사람들도 많고
또 어떤 남자는 불 붙은 파이프 통로를 50미터나 기어가서 죽은 사람도 있음..진짜 너무 충격적이야..
![[잡담] 요즘 유튜브에서 동굴 사건 사고 보는데 진짜 소름끼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15/17/56e744943fa01ce820ce1d0f2afc6fe5.jpg)
![[잡담] 요즘 유튜브에서 동굴 사건 사고 보는데 진짜 소름끼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15/17/e9b5f9c153c5467c8aa89e7225de26c2.jpg)
|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
|
딱 성인남자 겨우 지나가만한 통로를 몇시간씩 탐험함.. 저기 끼이면 구조도 힘들어서 고통스럽게 죽은 사람들도 많고 또 어떤 남자는 불 붙은 파이프 통로를 50미터나 기어가서 죽은 사람도 있음..진짜 너무 충격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