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19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6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너무 힘들다.. 내가 짝사랑을 오래 하는 편이여서..

기본 1년은 하고.. 제일 오래 했던 짝사랑이 3년... 

지금은 1년 반 정도 되어간다... 

표현도 잘 못하고 말도 못하고... 그냥.. 티를 안내..

어쩌다 한번 다가가볼까 해서 한 행동이 내가 먼저

말걸고 최대한 다정하고 웃으면서 대하는거..?

이게 무슨 표현이야 하겠지만... 나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말을 거의 안해... 막 그사람 얼굴만 봐도

심장이 미치도록 뛰어서.. 말이 안나와... 

그 사람 주려고 박카스도 아무도 없을때 그 사람 

자리에 놓고 후다닥 도망가고.. 최대한 눈에 띄려고

노력 하고 있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한없이 

뚝딱이가 되고... 답답이가 되는거 같아... 

나는 표현 잘하는 사람들이 부러워... 어쩜 그리...

씩씩하게 자기 마음을 잘 표현할까.. 이런 생각도 들고

물론 모태 솔로는 아니야... 나도 연애 2번 정도 했어...

근데 연애 할때는 말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선물공세나.. 다정한 말을 많이 해줘... 자연스레 손을 

잡아준다 던지... 팔짱을 끼던지... 애교도 부려보고..ㅋ

최대한 표현을 하는데

그 이상 스킨십은 부끄러워서 잘 못해... 아휴... 

난.. 연상들만 만나서 리드를 당하는 편이였고... 

현재 짝사랑도 연상이야... 나도 표현을 스스럼 없이

해보고 싶은데 너무 어려워... 정말로.... 도와줘 ㅠㅠ 

대표 사진
우동1
힘들어도 내뱉어 플러팅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fp들만 답해주라 1
6:35 l 조회 33
30대 중반 언니들...8살 연하 어때 가능해..? 2
5:50 l 조회 105
Sis 영구정지 당했는데요….고민2
3:52 l 조회 105
포기 2
0:47 l 조회 122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6
06.23 19:38 l 조회 1407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186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981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4
06.23 18:32 l 조회 815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416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4
06.23 13:19 l 조회 578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8
06.23 02:06 l 조회 1236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003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4
06.22 19:50 l 조회 926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1
06.22 19:04 l 조회 1467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3
06.22 09:01 l 조회 432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10
06.22 05:00 l 조회 1676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423
30, 40대 동이들 결혼에 대해서 고민되지 않아?7
06.21 22:55 l 조회 1145 l 추천 1
고백 어떻게 받고싶다 이런거 있어?4
06.21 22:09 l 조회 726
딸기라떼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3
06.21 19:00 l 조회 2160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