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43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나 어렸을때 벽에 머리다친적 잇는데 그걸 며칠전에 ct찍다가 뇌쪽에 문제잇다는걸 알앗어 ㅜㅜ

심하면 장애 진단 나올수도 있다는데 그럼 뇌병변 장애인거지??ㅜㅜ하..나 진짜 너무 무서워ㅜㅜ


나 장애 진단 받고 일상생활 가능할까??

익들은 어떻게 진단받앗어?일상생활 지장은 없어?

나 장애 해당되는게

1.뇌 손상

2.사시(시야 손상)

3.걸음걸이도 전에 좀 이상하다고 햇던거같아(지금은 고쳤어)

이정도면 장애 진단 나와??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장애 안나올것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상이 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큰 증상 아니라서
장애 기준 되게 까다로움,,
난 아니고 가족이 뇌병변 장애라서 최근에 장애 신청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뇌변병중이서도 등급이 있다며?한 6급으로 나오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등급이 세세하게 나뉘진 않던데 일단 신청은 해봐
숫자없고 정도 표시로만 나왔어
심한정도 이런식으로
쓰니는 여태까지도 별 문제없이 살아왔으니깐 장애 받는게 유리한지 불리한지 판단하고 신청해! 신청하는것도 다 돈이니까 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찾아보니깐 된다고 해도 심하지 않은 장애로 판정 나올것같아 인지도 정상이고 거동도 가능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심하지않아도 장애인거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될 가능성은 낮아보이지만 심하지 않은정도라고 판정 나와도 장애는 맞지! 사시 교정한다고 뇌가 달라질건 없는거구 장애 진단 받아도 여태까지 살아온거랑 달라질건 없어 어떤게 무서운건지 잘 모르겠지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알려둬서 고마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렸을때 다친거면 지금까지 생활정상적으로 잘한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장애진단은 안받고싶음 안받아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랐던걸 알게되서 무서운거같은데 의사 얘기잘듣고 치료받으라하면 치료받고 재활받으라하면 재활받고 괜찮다하면 땡큐고 넘겁먹지마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활받으면 회복이되??뇌 손상인데 나아질수잇어??나 진짜 너무 무서워 ㅜㅜ어제 한숨도 못자고 뜬눈으로 보냇어 나 일상생활 가능할까??뇌 다쳣는데 일반인으로 살아갈수잇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렷을때 다친건데 이제와서 치료가 되??치료받으면 원래대로 돌아와?아님 회복 가능성이라도 잇어?나 원래 사시라 사시 수술 알아보다가 알게된건데 사시 수술하면 뇌도 정상으로 돌아올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렸을때 다친 손상을 지금까지 그손상을 몰랐을정도로 잘살다가 이제 발견한거 아니야? 의사들 원래 가능성 다 말해줌 그럴의무가있으니까 수술이나 치료가능성은 의사랑상의해보고 님너무흥분함 미리걱정하면서 스트레스만받지말고 이성을 찾으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애진단 까다로워서 미리 걱정 안해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거기서 심해서 장애 진단 나올수도 잇다고 하던데..장애 진단은 안나오다라도 뇌 손상된건 그냥 손상된채로 살아야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상된건 어쩔수야 없지만 일상생활은 가능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생활 가능하긴해..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치킨 너무 비싸
22:02 l 조회 2
좋아 들어와 키라가 둘이면 죽일수있잖아
22:02 l 조회 5
약속이 많아지면 우울해지는 사람 있어?ㅋㅋㅋ큐ㅠㅠ1
22:01 l 조회 9
혹시 우리나라 정서 좀 안맞는 익 있어?
22:01 l 조회 11
20대 후반 익들아 피부과 관리 뭐받아?
22:01 l 조회 9
와 나도 폰중독이었어
22:01 l 조회 10
주4일제 어디까지 왔니?2
22:01 l 조회 11
간호익들아 독립하고 적응하면 몸이 좀 덜 힘드나?
22:01 l 조회 6
사촌동생한테 이런건 뭐라고 해야해?
22:01 l 조회 2
지금 가족들끼리 싸우고 있어서 나 시골로 내려갈수도..?
22:00 l 조회 13
이 쪼리 정보 아는사람 ㅜㅠ2
21:59 l 조회 32
꿈 포기하는거 진짜 힘들다ㅠㅠ
21:59 l 조회 16
친구 1명도 없는 익들 있어?2
21:59 l 조회 16
나 상가 화장실 같이 쓰는데서 알바 하는데 진짜 손 씻고 나가는 사람 10프로도 안 됨
21:59 l 조회 7
별볼일 없는 너의 직업에 마음이 놓였어
21:59 l 조회 18
환율 엄청 위험한거 같음
21:59 l 조회 16
우울증이나 공황 등 정신질환때문에 일안하고 쉬고있는 사람있어??2
21:59 l 조회 21
광대 좀 있고 턱살 있는 편인데 머리 묶을까 푸를까1
21:58 l 조회 11
폰중독이라 잠금어플 이런거 써 본 익들있어? 효과좋은거 ㅊㅊ좀 ㅠㅠ3
21:58 l 조회 5
근데 진지하게 노인들이 안죽는것도 문제인듯…8
21:5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